함께하는 한숲 ,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행사 개최

- 사랑의 케이크 함께 만들어요!

뉴스 제공
함께하는 한숲
2014-05-19 08:10
안양시--(뉴스와이어)--(사)함께하는 한숲과 한숲지역아동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행사를 롯데백화점(평촌점) 샤롯데 광장에서 열었다.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소중함을 알고 내가 만든 사랑의 케이크로 가족들과 사랑을 나누고자 진행됐으며 안양과 시흥의 지역아동센터 11개의 기관의 아동· 청소년, 학부모, 자원봉사자등 약 400여명이 참석하였다.

당일 아이들은 보호자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사랑의 케이크를 만드는 동안 즐거움과 기쁨 속에 입가의 미소가 끊이질 않았다. 자신만의 특별한 케이크를 만들기 위하여 돌림판을 돌리며, 짤주머니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며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참석한 한 아동은 "오늘 케이크를 만들어서 너무 행복하다. 집에서 엄마와 촛불을 켜 놓고 빨리 먹고 싶다’고 자신의 소원을 말하였다.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위하여 사랑의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IBK 참! 좋은기부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하였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 권훈상 이사장은 “아동·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기 위해선 가정이 화목하고 사랑이 넘쳐야 하며, 이러한 소외된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케이크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다양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한숲 소개
함께하는 한숲(http://www.hansup.or.kr)은 소외받는 아동.청소년들과 그 가정에게 도움을 주고 있는 비영리사단법인이다. 함께하는 기관으로 한숲지역아동센터, 한숲작은도서관, 한숲희망나눔장학회와 천사아너스클럽이 있으며 아동.청소년들을 위하여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함께하는 한숲은 영세지역아동센터 운영지원, 결식아동 지원, 청소년 동아리지원, 장학지원, 아동.청소년 공부방 꾸미기, 소외계층 아동.청소년들의 주방시설지원 및 자원봉사자, 단체, 기업 연계 사업을 통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쿠키만들기, 천연비누 만들기, 핫픽스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한숲다음카페: http://cafe.daum.net/hansup-reporter

웹사이트: http://www.hansup.or.kr

연락처

함께하는 한숲
전민지 사회복지사
031-466-10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