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 Designs, 첨단 고성능 Z-Wave 트랜스시버 대량생산 개시

- 500 시리즈 플랫폼 제품 군에 새로운 제품 추가로 다수 애플리케이션에서 스마트 기기와 Z-Wave, IoT 지원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4-05-19 08:50
밀피타스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홈 엔터테인먼트 및 제어, 커넥티비티, 멀티미디어 융합을 위한 시스템-온-칩(SoC) 솔루션을 공급하는 유수의 반도체 공급업체인 Sigma Designs® (NASDAQ: SIGM, http://www.sigmadesigns.com/)는 자사의 첨단 RF 트랜스시버 모듈인 ZM5101을 대량생산하기 시작했다. ZM5101(http://z-wave.sigmadesigns.com/products#ZM5101)은 수상경력이 있는 Z-Wave® 커뮤니케이션 표준의 최근의 진화를 대표하는 Sigma Designs의 500 시리즈, 단거리 협대역 트랜스시버 제품군의 초석이다.

첨단 ZM5101 SoC는 ITU-T G.9959 커뮤니케이션 프로토콜 스택을 제공하며 256kB 플래시 메모리와 16kB SRAM, 8 비트 마이크로콘트롤러와 결합되어 있다. ZM5101은 저전력 운용에서의 새로운 산업 벤치마크를 기록하며 단거리 협대역 RF 커뮤니케이션에 이상적이다. ZM5101은 Sigma Designs의 500 시리즈 라인업의 플래그십 제품이다. 이 제품은 이 산업 내 가장 작은 풋 프린트에 최대 GPIO 카운트와 온 보드AES 128-비트 보안 엔진, 128 키 키스캔 컨트롤러가 있는 학습 IR 엔진, 풀 스피드 USB 지원을 제공한다. 이 모듈은 스마트 기기와 IoT 애플리케이션, IR/RF 컨트롤을 위한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Sigma Designs의 Z-Wave Business Line 부사장인 Raoul Wijgergangs는 “저비용과 고성능 RF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구성된Sigma Designs의 500 시리즈 제품군은 용이한 사용과 통합 수준, 소비전력의 경제성, RF 성능 면에서 새로운 산업 표준을 설정할 것이다. Z-Wave 커뮤니케이션 표준은 이미 250개 이상의 기업에서 채택되었으며 전 세계 1000개 이상의 상호운용성 무선 컨트롤 제품에서 찾을 수 있다. 우리는 최근 출시된 ZM5101를 포함하여 Z-Wave SoC's로 구성된 500 시리즈 제품군이 홈 제어와 사물 인터넷(Internet of Things) 범위로 확대될 많은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Z-Wave Alliance(http://www.z-wavealliance.org/)의 회장 Mark Walters는 “이처럼 새로운 RF 트랜스시버 플랫폼이 출시되어 매우 기쁘다. ZM5101은 IR과 키패드, 다수의 I/O, USB, Z-Wave 플러스 프로토콜의 완벽한 세트 등 풍부한 기능으로 구성된 Z-Wave 제품을 매우 쉽고 비용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만든다. ZM5101은 Sigma Designs의 500 시리즈 제품군 내 다른 우수한 플랫폼을 보완한다”라고 말했다.

이제 대량생산되는 ZM5101은 Z-Wave worldwide(http://z-wave.sigmadesigns.com/about_z-wave#where_z-wave_works)를 위한 모든 지역의 운영 주파수와 모드를 지원하며 전신인 ZM4101과 핀 투 핀 호환성을 갖는다. ZM5101은 커뮤니케이션 또는 소프트웨어에 오버헤드를 발생시키지 않고 모듈을 통해 소음이 많은 커뮤니케이션 채널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는 하드웨어 지원 주파수 민첩성을 제공한다. ZM501의 매우 낮은 휴면 전류가 기존의 산업 선두 제품인 Z-Wave 제품과 비교하여 스마트 기기의 배터리 수명을 효율적으로 두 배로 연장시키며, IoT 전개 내 새로운 가능성을 열고 있다.

ZM5101과 다른 Sigma Designs의 산업 선두 500 시리즈 RF 트랜스시버 플랫폼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z-wave.sigmadesigns.com/produc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Inc. 소개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이 회사는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D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Z-Wave Technology 소개
Z-Wave 는 인텔리전트, 상호운용, 저전력, RF 메쉬 네트워킹 기술을 위한 국제 무선표준이다. 이 강력한 스마트 칩과 컴팩트 프로토콜로 Z-Wave 가능 기기 간에 양방향 RF 통신을 가능하게 하여, 다수의 제조업체가 만든 제품과 서비스들이 끊김이 없이 작동할 수 있게 된다. Z-Wave는 계속해서 홈 자동화, 원격 홈/건강 모니터링, 홈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홈 컨트롤, 에너지 관리 및 커넥티드 홈 서비스를 대표하는 산업 리더들이 선택한 기술이 되고 있다. Z-Wave 가능 제품들은 상호 운용 가능한 스마트 제품의 세계 최대의 생태계를 대표한다. -- www.z-wave.com.

Z-Wave Alliance 소개
2005년에 설립된 Z-Wave Alliance 는 경제적이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무선 홈 컨트롤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선두 기업들로 구성된 개방형 컨소시엄이다. 1000개 이상의 상호 운용이 가능한 인증제품과 250개 이상의 회원사들로 구성된 이 Alliance는 기존의 무선 제어 제품으로 구성된 최대의 생태계와 이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공급하는 글로벌 유명 브랜드 회사들을 의미한다. 이 Alliance는 마케팅, 네트워킹, 기술 포럼, 교육, 최고의 실무, 테스트 및 인증 도구 및 완전한 상호운용성 랩으로 회원사들을 지원한다. Alliance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가입을 원하면 info@z-wavealliance.org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www.z-wavealliance.org를 방문한다.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는 Sigma 제품과 솔루션의 예상 특징 및 혜택에 관한 진술을 포함하여 1933년 증권법 제 27A 조 및 1934 년 증권 거래법 제 21E 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된다. Sigma의 ZM5101 RF 트랜스시버 모듈의 채택률과 Sigma 제품을 대상시장에 침투, 확산시키는 Sigma의 능력, 시장에서 다른 기술 또는 제품 대비 SoC의 경쟁력은 물론 2013년 12월12일에 제출된 Form 10-Q의 정기 보고서를 포함한 Sigma의 SEC 보고서에 상세히 기술되는 다른 위험 등은 일반적인 경제 조건 등을 포함한 여러 요인으로 인해 실제 결과와 매우 다를 수 있다. 독자들은 보도자료 작성 시점의 정보만을 반영하는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Sigma는 오늘 일자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의 변화에 의해 혹은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하여 이 미래예측진술을 수정한 내용을 발표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알릴 의무가 없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1778 McCarthy Blvd.
Milpitas, CA 95035
USA

Mary Miller
Sr. Marketing Directo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