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게이트, CLO(최고 법률 담당 책임자) 선임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4-05-19 09:36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전자금융회사 페이게이트는 2015년부터 보안, 인증 분야 사업을 강화하고자 법률 전문인력의 필요성에 따라 CLO(최고 법률 담당 책임자)를 류경렬 변호사로 선임했다.

페이게이트 내외부에서는 이번 CLO선임이 향후 페이게이트의 글로벌 전자 금융 사업 발전에 큰 성장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올 상반기부터 공인인증서 의무사용폐지와 발 맞춰 IC 신용카드 결제 신규 서비스, 보안 인증 사업 신설, 리스크 관리와 인사, 노무, 세무 회계 전반의 대대적 정비를 거쳐 2015년부터 시행되는 사업 다각화를 위해 조직개편 및 신규 인재 영입에 힘을 쏟고 있다.

새로 선임된 류경렬 변호사는 사법 연수원 33기 출신으로 기업 및 금융기관분야의 전문적이고 풍부한 현장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IT 금융, 보안 관련 우수한 자질을 갖춘 인재이다.

류경렬 변호사는 이번 페이게이트 취임을 통해 글로벌 전자 금융 사업의 법률 관련 분야를 이끌 비트코인의 자금세탁방지 등 최신 트렌드에 뒤쳐지지 않는 페이게이트의 중추적 역할을 하겠다는 강력한 포부를 밝히고 있다.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성장을 거쳐 국제적으로 경쟁력을 가진 글로벌 전자 결제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신용카드 결제서비스 단독 제공을 시작으로 은행기반 계좌 이체 서비스와 핸드폰 결제 서비스, Multi-Payment Gateway 특허 획득, 중국, 일본, 유럽 결제 수단의 순차적인 도입과 보안 환경 구축, 웹 표준 기술을 토대로 한 전체 인프라 대대적 전환 작업을 하였다. 그 결과 세계적 기업들을 고객사로 맞이 하여 장기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20년 까지 매년 사회 공헌도를 점진적으로 상승시켜나갈 계획이다. 2014년 현재 온라인 결제서비스로 많은 외화를 벌어 들이고 있으며, 끊임없이 연구 개발하여 더 넓은 세계시장에 도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