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티이미지, 브라질월드컵 공식포토파트너로 역대 최대 사진기자단 파견

뉴스 제공
멀티비츠이미지
2014-05-19 10:00
서울--(뉴스와이어)--FIFA 브라질 월드컵 공식 포토파트너 게티이미지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에 이어 역대 최대 규모인 78명의 포토그래퍼와 에디터를 2014 브라질 월드컵에 파견한다.

게티이미지는 FIFA 와의 협약을 통해 6월 12일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7월 13일 예정된 리우데자네이루 폐막식까지 총 64개의 경기 모두를 촬영할 예정이다. 매 경기당 게티이미지 포토그래퍼 최소 5명에서 8명이 투입되어 다른 포토그래퍼가 접근하지 못하는 가장 근접한 최고의 스팟에서 생동감 넘치는 촬영을 진행한다.

게티이미지의 스포츠 전문 사진기자들은 최첨단 장비를 이용하여 기가픽셀의 UHD(초고해상) 촬영, 360도 파노라마 촬영 등 다양한 촬영기법으로 선수들의 플레이는 물론 경기장 구석구석을 카메라에 담는다. 이렇게 촬영된 경기장면들은 편집 전문 에디터들에 의해 실시간으로 온라인에 업로드 되어 전 세계 미디어 및 FIFA 월드컵 스폰서 기업이 바로 현장 사진을 다운받아 온오프라인 기사나 스폰서 기업의 광고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된다.

1930년 열린 제1회 우루과이 월드컵부터 가장 최근인 2010년 남아공 월드컵까지 역대 모든 월드컵 역사의 순간을 담은 아카이브를 보유하고 있는 게티이미지는 홈페이지에 브라질 월드컵 특집 커버리지를 오픈하고 (http://www.gettyimages.com/Editorial/Frontdoor/FIFA-World-Cup) 역대 우승팀들의 사진과 월드컵 경기장면 중 두고두고 회자되는 아이코닉 모먼츠를 미리 공개하기도 했다.

게티이미지 에디토리얼 담당 매니저 케이트 디어러브는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월드컵의 공식파트너로 또다시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 게티이미지는 공식 포토 파트너로서 지구촌 곳곳에서 현장의 열기를 맛보기 바라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취재할 예정이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게티이미지의 포토그래퍼들은 전세계 주요 스포츠 사진 어워드 수상 경력을 보유한 최고의 스포츠 전문 포토그래퍼들로 구성되어, 다양한 각도에서 최신 기기들로 촬영한 이미지들을 매일 2천 컷 이상 촬영하여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또한 월드컵, 올림픽 등 대규모 스포츠 이벤트에 특화된 베테랑 에디터들이 매 경기 최고의 순간을 베스트 컷으로 선정하여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등 발 빠른 보도출판 서비스를 지원 할 것이다”고 밝혔다.

게티이미지코리아는 월드컵 기간 동안 국내 미디어 업체가 게티이미지 사진을 자사 온오프라인 신문, 잡지 기사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게티이미지 FIFA 브라질 월드컵 섭스크립션을 제공한다.

브라질 월드컵 섭스크립션은 월드컵 기간동안 게티이미지가 촬영한 에디토리얼 사진을 사용할 수 있는 단기 정액제 서비스로, 오프라인/온라인/모바일 기사에 게티이미지를 바로 사용하고 게시된 기사는 최초 게시된 기사를 변형 없이 계약 종료 이후에도 영구히 게시할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6월 1일부터 월드컵 개막 전까지 브라질 월드컵 섭스크립션을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브라질 월드컵 섭스크립션 상품에 대한 문의는 게티이미지 한국독점파트너 멀티비츠이미지의 미디어팀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 ㈜멀티비츠이미지 미디어팀 02-2132-2502

멀티비츠이미지 소개
(주)멀티비츠이미지는 세계 최정상 디지털 컨텐츠 제공 업체인 Getty Images의 한국 독점 파트너로서, 대기업, 중소기업, 관공서, 은행, 병원, 광고대행사, 웹에이전시 등과 같은 기업을 대상으로 사진,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라이선싱하는 B2B전문 기업이다. 현재 광고, 보도, 출판에 필요한 사진, 동영상, 음원, 명화 등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광고대행사, 프로덕션, 언론사(신문, 방송, 온라인), 웹에이전시, 기업체, 관공서 등 13만 여명에 이르는 기업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자체 제작한 사진, 동영상 해외수출 및 SBS, EBS 등 국내 콘텐츠 해외 수출 대행을 하고 있다.

게티이미지코리아: http://mbdrive.gettyimageskorea.com/search/editori...
게티이미지 360도 파노라마 사진: http://blog.gettyimageskorea.com/entry/%EB%A7%88%E...
게티이미지 360도 파노라마 모음 영문사이트: http://globalassignment.gettyimages.com/specialist...

웹사이트: http://www.multibits.co.kr/

연락처

멀티비츠이미지
사업본부 마케팅팀
박윤미 과장
02-2132-253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