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 없는 집, 중소형 용인타운하우스 분양 인기

용인--(뉴스와이어)--하나은행계열의 (주)하나자산신탁과 (주)하니홈스가 용인 구성에 유럽풍 타운하우스 ‘하니카운티’를 분양중이다.

하니카운티는 각 세대별 전용마당과 3층 모두를 한 세대가 사용하여 요즘 사회문제시 되는 층간소음문제와 무관하다. 올해 초 공사를 시작한 지 단 3개월 만에 총 19세대 중 60%이상이 이미 분양이 완료될 정도로 인기가 높다.

용인 구성 ‘하니카운티’는 세대 전용면적이 126.8㎡(구 38평형)이며 약 21㎡의 발코니와 31㎡의 개인마당으로 구성되며, 유로피안 건축외관과 이탈리언네이트 인테리어 컨셉으로 천연 대리석, 단조, 수입기와, 세대간 이중목구조, 단열 방음벽체, 브랜드 주방가구, 개별냉난방, 도시가스 등이 제공되는 4억대 중반의 유럽풍 타운하우스이다. 분양가는 4억6천만원대다.

‘하니카운티’는 건축전문가그룹 하니홈스주택연구소에서 기획해 일반 연립, 빌라 형태의 이름뿐인 타운하우스가 아닌, 실제 세대별 개인마당을 별도로 갖춘 유럽풍 타운하우스이다. 또한 전용게이트를 통한 외부 출입이 통제되는 보안시스템, 관리실 및 입주자 전용 텃밭제공 등 공동주택 아파트의 장점과 1세대 3층의 합벽 형태로 구성되어 개인 프라이버시 및 층간소음 걱정이 없음은 물론, 나만의 공간으로써 앞마당(뒷마당)을 보유하게 되는 단독주택의 장점이 합쳐진 우아한 격조가 느껴지도록 설계 된다.

세대 당 1.7대의 주차 공간과 더불어 광역버스 및 분당선 구성역, 신갈역 등 강남 및 분당 방면으로 대중교통 연계가 편리하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아란유치원, 언동초등학교, 언동중학교가 인접해 있어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환경 외에 학군도 좋은 편. 오는 2015년 경찰대 이전으로 조성 예정인 의료복합타운, 도시공원에 근접해 있어 현재보다 주거환경도 향상될 전망이다.

소형 타운하우스 ‘하니카운티’는 하니홈스주택연구소에서 프로젝트매니지먼트(PM)을 진행하며 토지매입 단계부터 인허가, 설계, 시공 및 입주시까지 전 과정을 소비자 입장에서 일괄 관리함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사업리스크를 사전 방지한다.현재 신축공사가 진행중이며 올해 8~9월경 입주 예정이다. 시공은 (주)하니홈스종합건설, 설계는 하니플랜건축사사무소에서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니홈스 김현기 대표는 “하나은행계열사인 하나자산신탁의 투명한 자금관리를 통해 자금 및 사업 안정성을 확보했다. 분양가의 70%를 입주시점으로 유예(대출가능)하는 등 소비자 선택의 폭과 자금 활용도를 넓혔다”며 “이번 분양은 네이버 하니홈스 카페동호인들의 사전청약 후 잔여세대에 한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되는 세대로 현재 동·호수 지정으로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분양 정보는 하니홈스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honeyfarms)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상담은 공사현장(용인시 기흥구 언남동 109-2)에서 이뤄지며, 전화(031-261-2770) 상담도 가능하다.

연락처

하니홈스
홍보대행사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