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Fashion & Art Festival’ 29일 개최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5-19 16:25
서울--(뉴스와이어)--본질에 충실하면서도 깊이가 다른 패션특성화 교육으로 정평이 나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에서 ‘SFC Fashion & Art Festival’을 5월 29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재학생들의 개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미니캔버스전과 미니바디전으로 구성된 ‘Rainbow전’과 졸업생 동문, 교수진, 재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프리마켓’ 행사로 이루어지는 이번 축제는 29일~30일 이틀간 교내 복합문화공간인 ‘Violet Space’와 1층 광장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홍대거리문화를 구성하는 독특한 한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프리마켓 행사를 결합한 이번 페스티벌은 액세서리, 의류, 서적 등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나눔·판매할 뿐 아니라 니트팔찌만들기, 파우치만들기 등의 특색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판매수익은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학생들의 참여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패션을 꿈꾸는 많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돕겠다”고 말했다.

형식이나 틀을 깬 활기 넘치는 패션문화축제의 장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친목도모 뿐 아니라 누구나 패션과 소통하는 참여문화 형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형화된 가르침’ 보다는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학점은행제 학위취득과정 뿐 아니라, 수료 후 취업, 창업, 유학 등이 가능한 패션디자인연구원 과정(www.f2a.co.kr, 02-755-3755)을 운영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최미영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