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클리어스 리서치, 보드의 경영정보 유용성, 기능성 및 성능 높이 평가

- 보드, 강력한 분석력 및 시각화 능력, 완벽한 분석 지원과 통합된 BI 및 CPM 유연성을 통해 퍼실리테이터로 자리매김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4-05-20 10:25
루가노,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뉴클리어스 리서치(Nucleus Research)는 2014 경영정보 및 분석(Business Intelligence and Analytics)기술 평가 매트릭스에서 분석과 기획을 단일환경으로 통합한 솔루션을 통해 더 큰 유용성과 개선된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과를 개선하려는 보드(BOARD)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했다. 뉴클리어스는 퍼실리테이터(Facilitator) 솔루션으로 인정받으려면 적용, 관리 및 사용이 간편하고 대기업에서 지속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고 정의했다.

니나 샌디(Nina Sandy) 뉴클리어스 리서치 수석 애널리스트는 “오랜 기간 보드는 충분한 분석 기능성을 제공하지 못하는 성과관리 제공업체뿐 아니라 완벽한 분석 지원이 부족한 경영정보 시각화 제공업체들을 크게 앞서며 성공을 거둬왔다”며 “향상된 유용성과 지속적인 클라우드 개발로, 보드는 업계 최상위 리더의 자리로 직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클리어스는 “보드는 수천 명의 유저들을 지원하는 운영체제를 보유하고 고객들이 통합된 BI 및 CPM의 유연성에 기반한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한다. 보드는 또한 세계적으로 급증하고 있는 고객기업들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성능과 보안, 지역 특성화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고 밝혔다.

보드는 또한 기업에서 서로 다른 분야 및 부서의 유저들을 통합함으로써 보다 수월한 결정 수립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과 경영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뉴클리어스는 보드의 솔루션이 기업 내부에서 사용은 물론 거래처를 상대로 자료를 준비할 때에도 유용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뉴클리어스 보고서는 선진화된 모바일 BI를 위해서는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쉬우면서도 정확한 데이터를 모바일로 직접 공급하는 게 가장 중요한 능력이라고 밝혔다. 보드는 신제품 모바일 버전 개발로 이미 새로운 도전에서도 앞서고 있다.

뉴클리어스 보고서는 퍼실리테이터 그룹으로 명명된 업체들이 직관적이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별다른 트레이닝을 거치지 않고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보드의 셀프서비스 어프로치를 사용하면 코딩과정 없이 빠르게 BI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실행이 가능해, 기업들은 초단시간 내에 시스템을 배치하고 적은 비용으로 높은 투자수익을 올릴 수 있다.

평가 매트릭스 풀버전을 보려면 여기(http://goo.gl/hjPYPv)를 클릭

보드(BOARD) 소개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해 비즈니스 실적을 개선시키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업체이다. 비즈니스 지능(business intelligence, BI)과 기업 실적 관리(corporate performance management, CPM)를 하나의 제품에 통합시킨 보드의 관리지능(Management Intelligence) 솔루션은 기업이 조직 전체에 걸쳐 실적에 대한 비전과 하나의 사실을 공유할 수 있게 도와준다. 1994년 설립된 보드는 2,500여 기업에게 더 나은 의사 결정을 통한 비즈니스 실적 개선을 달성하도록 도와왔다. 보드는 현지 파트너들을 통한 글로벌 재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board.com 참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
칼리 프랫(Carlie Pratt)
마케팅 매니저
1 5054405492
cpratt@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