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스미디어, 문화 체험을 위한 ‘어울림’ 파티 열어
‘영어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꾸자’란 슬로건 아래 본격적인 활동을 실행하고 있는 컴퍼스미디어의 첫 번째 계획으로 2004년 8월20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인사동 섭 갤러리에서 ‘어울림’이란 주제로 파티를 개최하였다.
이번 파티는 현직 원어민 강사, 영어 커뮤니티 운영진 및 관계자들을 초청, 문화와 정보 교류의 장을 여는데 그 목적을 두었다.이날 파티는 한국 전통 문화 소개와 함께 외국인들이 그 동안 접할 수 없었던 문화 체험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었다.
인사동 섭 갤러리 3, 4층에서 실시된 이날 행사는 판소리를 비롯, 가야금 연주 등 볼거리의 공연을 실시하고 전통 염색 과정, 붓 글씨 등 한국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각각 3층 공연관, 4층 체험관으로 나누어 진행했으며, 4층 체험관은 외국인들의 높은 관심과 진지한 참여를 이끌어 내었다.
특히 이번 어울림’파티 참석자 중 현 EBS에서 활동 중인 (Dorothy Nam)과 안산 영어마을 원어민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유용한 정보 제공과 함께 자리를 빛내주었다.
한편 컴퍼스미디어가 새로 런칭한 101시리즈(속담/풍습/수수께끼/미신)를 선보이는 자리도 마련되었는데 원어민들이 더욱 관심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이번 파티를 계획한 컴퍼스미디어의 문지영 대리는 그 동안 주위의 외국인들이 한국 전통 문화를 자세히 접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없어서 아쉬워하는 점에 착안, 조금이나마 한국을 경험 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주고 편안한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해 주고 싶었다는 기획 의도를 밝혔다.
컴퍼스미디어 개요
컴퍼스미디어는 고객중심의 생각을 기반으로 영어교육 부문의 핵심역량 강화, 차세대 콘텐츠 연구 개발, 업종 전문화 및 다각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함으로써 차별화된 영어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영어교육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pub.com
연락처
문지영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