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샵, ‘비즈스프링 히트맵™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4-05-20 11:33
서울--(뉴스와이어)--임대형 쇼핑몰 솔루션 전문업체 메이크샵(대표 김기록)은 비즈스프링(대표 구자훈)과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쇼핑몰 방문자의 클릭패턴과 전환을 시각화해주는 ‘히트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메이크샵은 차별화된 임대형 쇼핑몰 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No.1 쇼핑몰 솔루션 제공 업체다. 많은 쇼핑몰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그동안 쇼핑몰 관리자들로부터 상품 상세페이지의 배치나 문구, UI 등의 변화를 분석할 수 있는 분석툴에 대한 요구가 많았으나 기존의 웹분석 서비스로 대응하기는 쉽지 않았다.

이번에 제공되는 비즈스프링의 히트맵™ 서비스는 웹페이지에서 발생하는 방문자의 마우스 클릭과 전환을 분석하여 시각적 리포트로 표현하는 서비스로, 클릭뿐만 아니라 전환이 많이 일어나는 영역을 전환 타입별 아이콘으로 확인할 수 있어 쇼핑몰의 상품 배치에 적용하여 최적의 쇼핑몰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더불어 쇼핑몰 관리자에게 매일 아침마다 상품별 클릭의 증감률을 보내주는 요약 메일 및 실시간 상품분석, 인포그래픽 보고서 제공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그리고 비즈스프링과 메이크샵이 공식적으로 서비스 제휴를 체결함으로써 메이크샵의 고객들은 간단한 서비스 등록만으로 스크립트 설치가 자동으로 완료되어 따로 작업할 필요 없이 더욱 편리하게 히트맵™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비즈스프링 히트맵 담당자는 “쇼핑몰 관리자들의 상품 배치나 랜딩페이지 구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쇼핑몰에 특화된 히트맵™을 메이크샵에 오픈하게 되었다. 이번 서비스 제휴를 통해 쇼핑몰 관리자뿐만 아니라 웹디자이너들도 히트맵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쇼핑몰 상품 배치 방법과 운영 노하우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쇼핑몰의 특성에 맞게 웹페이지를 구성하기 쉽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비즈스프링 소개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2년동안 웹분석 서비스를 운영해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 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 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제공과 고객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분석 서비스이다.(* 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약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SaaS사업팀
이채민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