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써스포와 협력…대규모 시스템 파일전송 성능 향상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 (주)써스포(대표 강창호)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주)써스포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는 웹페이지 개발과 타깃 마케팅, 모바일 페이지 개발 등의 E-Business 컨설팅 등 웹개발과 온라인 프로모션, 모바일 관련 개발, 애플리케이션 솔루션 개발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써스포는 최근 서울시청의 ‘2013 서울톡톡 유지보수 및 PCRM 웹콘텐츠 제작’과 함께, ‘국정사진포털 위탁운영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이 외에도 (주)써스포는 국기원 홈페이지 재구축과 공공보건의료지원단 홈페이지 기능보강 및 유지보수 사업 등 유수의 실적을 올린 바 있다.

특히 (주)써스포는 2012년 당시 농림수산식품부(현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진행했던 마케팅 관련 공공프로젝트 구축 사업에 참여하면서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인 InnoDS를 적용했고, 이를 통해 구축 시스템 상의 데이터 기반 성능을 향상시킨 바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최근 이뤄지고 있는 공공 프로젝트는 대부분 규모가 상당히 크고, 다루는 데이터 역시 대량 및 대용량이다”며 “이번 파트너 협력을 통해 (주)써스포가 서비스하는 데이터 지향적 시스템에 있어 큰 질적 향상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