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섹시포티의 대표 아이콘 ‘김성령’의 파우치 공개

-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40대 대표 셀러브리티들의 뷰티시크릿 소개

- MC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섹시포티의 대표 아이콘 ‘김성령’의 최강 동안 비법은?

- 가정용 안티에이징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2014-05-21 13:34
서울--(뉴스와이어)--스튜디오와 현장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라이브 토크쇼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가 지난 20일, 40대 대표 셀러브리티의 뷰티시크릿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월을 빗겨간 외모로 영화와 드라마, TV광고 등 활발하게 활동하며 이슈가 되고 있는 40대 여배우들이 소개되었으며, 그들의 뷰티와 패션 등의 스타일 노하우를 살펴보았다. 또한, 불혹의 나이가 아닌 유혹의 나이 ‘마흔’을 언급하며, 섹시포티(SexyForty)의 대표 아이콘 김성령의 연극 연습 현장을 급습하기도 했다.

한 설문 조사를 통해 ‘20대 보다 아름다운 40대 1위, 2013년 가장 핫 했던 여배우 1위’로 선정된 김성령과 마주한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MC들은 그녀의 최강 동안 비법, 도자기 피부 케어 법을 알아보기 위해 파우치 공개를 요청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된 그녀의 파우치와 가방에는 자외선 차단제와 립글로즈, 아로마 오일 등 베이직한 뷰티 아이템들이 담겨 있었는데, 그 중에서도 유독 MC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아이템이 있었다. 바로, 가정용 안티에이징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였다.

최근 더욱 바빠진 스케줄 탓에 피부관리실 방문이 힘들다는 김성령이 선택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그녀가 해외 촬영 시에도 꼭 가지고 다니는, 안티에이징 셀프 케어 아이템이었다. 특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먼저 알아볼 정도로 피부 결 및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어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언급하며, 트루 라이브 쇼 MC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

방송에서는 김성령의 안티에이징 뷰티 시크릿으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외에도, 피부 노화에 좋은 흰 목이버섯 달인 물과 과일 도시락을 선보였으며, 꾸준한 필라테스로 철저하게 몸매 관리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특히, 40대를 예쁘게 맞이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조언을 MC에게 부탁 받은 김성령은 진짜 치열하게 노력해야 한다는 진심이 담긴 당부도 잊지 않았다.

트리아뷰티의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한편, 김성령의 최강 동안 비법인 가정용 안티에이징 레이저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트루 라이브 쇼 방송을 기념하여 트리아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구매 시 6만원 할인 이벤트를 5월 27일까지 일주일 연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아뷰티 홈페이지(www.triabeaut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80-369-3300

트리아뷰티 코리아 소개
트리아뷰티는 가정에서도 전문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광(光)기반 스킨케어 분야의 글로벌 리딩 컴퍼니다. 제모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트리아 플러스 레이저 제모기’와 전문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선보였으며, 2014년 1월 가정용 안티에이징 피부 재생 레이저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를 선보이며 진일보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세 제품 모두 국내 KFDA 허가 및 미국 FDA에 등록되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았다.

트리아뷰티 코리아: http://www.triabeauty.co.kr

웹사이트: http://www.tria4beauty.co.kr

연락처

트리아뷰티
홍보대행사 커뮤니크
임은정 과장
02-788-73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