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스타일리시 액션 RPG ‘이블리스’, 2차 사전 예약 이벤트 진행

- 1차 사전예약자 50,000명 돌파

- 리그오브레전드 김상현 성우가 참여한 신규영상 공개

뉴스 제공
창유닷컴
2014-05-21 14:4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기업 창유(NASDAQ:CYOU)는 ‘이블리스’의 1차 사전 등록 유저가 5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29일부터 시작된 ‘이블리스’의 1차 사전 등록이벤트는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매체인 헝그리앱에서도 1위를 기록하며, 5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게임 플레이 참여 의사를 밝히는 등 게이머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회사측은 “뜻밖의 성원을 보내주신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리그오브레전드의 김상현 성우가 참여한 신규 게임소개 동영상 공개와 함께 추가 특전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1차 사전예약이벤트에서 제공되던 에픽아이템과 더불어 6천원 상당의 유료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하기로 한 것. 추가 특전은 2차 사전등록자는 물론, 기존에 참여 완료한 1차 사전 등록자들에게도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악마의 스타일리시 액션 MORPG를 표방한 ‘이블리스’는 3D로 제작된 논타깃팅 스타일리시 액션 RPG이다.

무엇보다도 ‘이블리스’는 고퀄리티 3D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사양이 낮은 핸드폰에서도 그래픽 품질의 저하 없이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해 더 많은 액션게임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최근 등장하는 RPG들이 지나치게 보는 재미에만 치중한 반편, ‘이블리스’는 스와이프 기능을 이용한 독특한 스킬방식 및 버튼 조합에 따른 연계기 등으로 진정한 액션 RPG의 손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개성 있는 3종의 캐릭터와 서브미션 및 미니게임(통부수기, 몬스터러쉬, 디펜스, 보스전), 친구의 캐릭터를 소환해 도움을 받는 등의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하여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며, 유저들의 자유로운 난입이 가능한 난전모드 및 1:1, 2:2, 3:3 대결을 지원하는 팀매치 시스템이 있어,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와 실력을 겨뤄볼 수 있다.

액션 게임을 어려워하는 유저들의 배려 또한 눈에 띈다. 라이트한 게임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자동공격’기능과 ‘오토 타깃팅’그리고 ‘자동물약 사용’ 기능으로 복잡한 조작 없이도 쉽게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이미 출시 전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도 유명 PC 온라인게임인 디아블로 연상시키는 압도적인 그래픽 퀄리티와 손맛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만큼 보는 재미와 조작하는 재미를 모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전등록 신청자에게 매일 500명에게 우리 몸에 대한 의리 음료 ‘비락식혜’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친구에게 이벤트를 알리면 PS4를 증정하는 이벤트에도 응모 가능하다.

‘이블리스’는 5월 말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며, 출시 후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 가지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나갈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http://goo.gl/ZtBnMH) 및 이블리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youibli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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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유(NASDAQ:CYOU)는 중국의 초장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해온 업체로서 2009년 4월 나스닥(NASDAQ) 글로벌 시장에 상장하였다. 창유는 앞서가는 연구개발 기술력과 우수한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가 개발한 “천룡팔부”는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중의 하나이다.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5D 모델 엔진 및 Unreal, Bigworld3D 엔진, CryENGINE3、Unity3D 및 Unreal3엔진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제 3 분기의 총수입은 1.831억 달러로 이전 기록을 경신하였다.

사전예약페이지: http://goo.gl/ZtBnMH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cyouiblis
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Rdu9nUI0uf0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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