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환경정화 봉사활동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21일 봉무레포츠공원(대구 동구 봉무동) 및 캠퍼스 인근에서 교직원 환경보호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공정한 사회나눔의 문화확산 실천’으로 내·외부고객, 지역주민, 관광객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오후부터 진행된 봉사활동은 대학 내 시설점검 및 보수를 시작으로 대학·내외 주변 쓰레기 수거 및 잡초 제거를 진행했다. 또한, 지역주민들이 함께 생활하는 봉무레포츠공원에서 각종 폐지와 폐비닐과 불법 현수막을 수거하여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였다. 이번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통해 섬유패션캠퍼스의 나눔문화 실천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이날 봉사활동에 앞장선 섬유패션캠퍼스 오재양 행정팀장은 “매년 많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소통하고 함께 나아가는 섬유패션캠퍼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