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키스치과, 5월 압구정점 그랜드 오픈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4-05-22 09:10
서울--(뉴스와이어)--렛미인 자문치과로도 잘 알려진, 매직키스치과가 건대점에 이어, 압구정점을 오픈했다.

탤랜트 황신혜 씨가 MC를 맡아 <렛미인> 시즌1부터 시즌 2,3 에 이어 2014년 <렛미인> 시즌 4에도 유일한 자문치과로 참여한다.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치의학박사)은 렛미인 외에도 SBS <꾸러기탐구생활> 자문위원으로 활약중이며, 기타 여러 방송에서 자문치과의사로 활동 중이다.

그 동안, 렛미인을 통해 사례자들에게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주고 있는 정유미 원장은 “매직키스치과와 함께 하는 순간, 누구나 VIP입니다”라는 컨셉으로 치과 진료를 하고 있다. 정 원장은 그 밖에 대한구강보건협회 국제이사, 한국의료법학회 이사 및 대한청소년흡연음주예방협회 이사로 활동하며, 국민 구강보건 증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한편, 매직키스치과는 각 분야의 치과의사가 함께 하고 있으며, 최첨단 디지털 장비와 프로토콜을 이용해 원스톱 진료를 실시하고 있으며, 보다 정확한 결과를 예측하는 다양한 시술을 시행하고 있다. 특히 정유미 원장이 진료 중인 압구정점은 3호선 압구정역 5번 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바로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오픈 이벤트는 매직키스치과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 : 02-3452-8275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10-6531-51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