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남자, 뜨거운 햇살에도 예뻐지고 싶다’ 아이스타일24, 남성들의 여름맞이 소비 패턴 분석 결과 발표

- 30도에 육박하는 뜨거운 여름날씨로 인해, 썬케어 제품 판매량 급증

- 썬케어 제품 외 피지흡착 파우더, 비비크림 등의 메이크업 제품도 2배 이상 증가

- 스킨 로션에서 벗어나 에센스, 수분, 미백 등의 기능성 화장품 찾는 남성들도 많아져

뉴스 제공
아이스타일24
2014-05-22 10:08
서울--(뉴스와이어)--30도에 육박하는 뜨거운 여름날씨가 계속되면서 남자들의 피부관리에 대한 관심이 예사롭지 않다.

패션 전문 쇼핑몰 아이스타일24(www.istyle24.com, 대표 김기호)가 5월 1일부터 19일까지 남성들의 여름맞이 화장품 소비 패턴을 분석한 결과, 선케어 관련 제품 판매량이 전년 대비 433% 증가했다고 밝혔다. 같은 기간 내 남성 화장품 판매율이 80%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선케어 관련 제품 증가 수치는 단연 돋보인다.

강렬한 햇살과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선케어 제품 판매 증가와 더불어 피지흡착 파우더나 비비크림 등의 메이크업 뷰티 제품 판매량도 2배 이상 뛴 것으로 분석돼 단순히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키려는 것을 넘어 예뻐지기 위해 피부에 신경쓰는 남성들도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킨로션으로 일관되던 남성들의 스킨 케어 스타일도 예전과 달리 디테일하면서 섬세하게 변화하고 있다. 에센스, 수분크림, 미백케어 등의 기능성 화장품을 찾는 남성 소비자들도 많아졌으며, 최근에는 화장솜을 구매하는 남성 계층도 생겨났다.

아이스타일24 뷰티 카테고리 담당 김해란 MD는 “기온이 높아지면서 여름 제품들의 판매시점이 예년보다 20일 이상 빨라졌다“며 ”등산, 나들이 등의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선케어 제품 구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데, 평소 외부 활동이 잦은 남성이라면 자외선 차단 전용 제품을 통해 민감해지는 여름 피부에 대비할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타일24에서는 구매 금액이 5만원을 넘을 시 50% 포인트를 되돌려 받을 수 있는 ‘크레이지 위크’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이와 동시에 여름을 준비하는 남성들을 위한 ‘남성 화장품 통합 할인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를 통해 최대 39% 할인, 23% 추가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타일24 소개
아이스타일24의 모 기업은 한세실업(대표 이용백)이다. 한세실업은 25년째 OEM으로 의류를 수출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기업으로 베트남, 니카라과, 과테말라, 중구, 인도네시아에서 각각 해외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고, 주요 바이어는 아베크롬비 앤 피치, 아메리칸 이글 아웃피터스, 갭, 홀리스터, 나이키 등이다. 수출에만 주력했던 한세실업이 2003년 온라인 서점 YES24를 인수하면서 국내로 비즈니스 규모를 확대했다. 한세실업은 YES24의 온라인 기반과 물류 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style24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유통 전문 회사로 발돋움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style24.com

연락처

아이스타일24
브랜드마케팅팀
유승연 주임
02-3270-7643
이메일 보내기

홍보회사 피알브릿지
이윤미 대리
02-783-6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