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패션제품기획실무 인력양성 교육과정 실시

대구--(뉴스와이어)--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학장 박만균)는 대구경북니트공업협동조합에서 주관하는 패션제품기획실무 맞춤형 인력양성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섬유패션캠퍼스 졸업예정자를 15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5월부터 9월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된다.

패션제품기획실무 교육과정은 지역 섬유업계의 요구를 기반으로 맞춤형 인적자원 양성을 통해 맞춤형 일자리를 창출하고, 이를 통해 지역 섬유산업 고부가 가치화에 기여하고자 개설되었다.

교육과정은 산업현장의 핵심직무별 요소기술을 실습 중심으로 교육할 예정이며, 교육생별 1:1 지도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교육은 섬유패션캠퍼스 텍스타일디자인과, 패션디자인과, 패션메이킹과, 패션마케팅과의 강의실, 실습실,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이 사업을 총괄 운영하고 있는 구본식 산학협력팀장은 “지역섬유패션기업의 통합 마케팅수행을 위한 텍스타일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전문인력을 양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하며 “마케팅 지식과 패션디자인 지식을 겸비한 융합형 인재양성을 통해 지역 섬유기업의 인력수요에 부응하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소개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는 대구 동구 봉무동 이시아폴리스에 위치한 전국 유일의 섬유패션분야 특성화대학으로 섬유관련 학과 패션소재(섬유소재분석), 하이테크소재(섬유소재개발), 텍스타일컬러디자인(섬유소재디자인), 패션관련 학과 패션디자인(의류디자인), 패션메이킹(의류봉제), 패션마케팅(의류판매) 등 총 6개 학과를 운영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kopo.ac.kr/tf

연락처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
교학팀
정혜정
053-980-11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폴리텍대학 섬유패션캠퍼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