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코마스와 협력… SI 데이터 전송 향상에 기여

뉴스 제공
이노릭스
2014-05-22 15:57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IT 인프라 구축 및 보안 관련 서비스 제공 업체인 (주)코마스(대표 이향호, 이태하)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주)코마스는 유닉스 서버, NT 서버, 스토리즈 등의 하드웨어와 웹스피어와 DB2 IM, Tivoli 등의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인프라 환경에서 최상의 시스템 운영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운영 등을 지원하는 유지보수 업무와 국제금융, 외국환, 이뱅킹 등의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통합(SI)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급변하는 환경과 내외부적인 시스템통합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해 비즈니스 현황과 문제 등을 진단할 수 있도록 IT 기술을 접목시키는 컨설팅 업무도 아울러 수행하고 있다.

(주)코마스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기업은 국민은행과 기업은행, 신한은행 등의 국내 주요 은행은 물론, 국세청과 서울특별시, 법무부, 병무청 등의 정부 및 공공기관, 삼성화재, 우리투자증권 등의 보험사 및 증권사, GS칼텍스, LG화학, 동양기전 등 유수의 주요 대기업 등이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코마스는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4년 전부터 이용해 오고 있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주)코마스가 진행하는 데이터 지향적 SI 서비스에 있어 더욱 질 높은 시스템 구축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