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올데이 다이어트’, 배우 ‘김세아’ 모델로 발탁

- 탄력 넘치는 명품 몸매로 유명한 배우 김세아의 건강한 몸매 관리 비법, ‘올데이 다이어트’

- 식물성 다이어트 소재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이 AMPK 효소를 활성화시켜 다이어트에 도움

- 김세아, 5월 23일(금요일) 저녁 6시 40분 GS TV홈쇼핑 ‘올데이 다이어트’ 판매 방송에 출연 예정

뉴스 제공
내츄럴엔도텍 코스닥 168330
2014-05-23 09:24
서울--(뉴스와이어)--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올데이 다이어트’가 아름다운 명품 몸매로 유명한 배우 김세아를 모델로 발탁했다.

‘올데이 다이어트’는 체내의 에너지 센서인 AMPK 효소를 활성화 시키는 ‘돌외잎주정추출분말’를 함유해 체지방을 줄이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들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이다. 본래 AMPK 효소는 성인이 1시간 동안 빨리 달려 약 600kcal를 소비할 정도의 강도 높은 운동을 할 때 활성화되어 지방을 연소시키고, 체내 지방 합성을 저해한다.

‘올데이 다이어트’의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규칙적인 운동을 할 수 없는 사람도 AMPK 효소를 활성화 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 돌외잎주정추출분말은 체중, 체지방량, 체질량지수(BMI)를 감소시키며, 타 다이어트 소재와 달리 허리둘레까지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시험 결과 확인된 바 있다. ‘올데이 다이어트’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대비해 군살없이 건강한 몸매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올데이 다이어트 마케팅 담당자는 “김세아 씨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탄력 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다”며 “출산 후에도 철저한 관리를 통해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세아 씨를 올데이 다이어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세아는 “평소 운동을 많이 하기 때문에, AMPK 효소가 운동을 통해 활성시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잘 알고 있었다”며 “최근 올데이 다이어트를 통해 그 효과를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답했다.

올데이 다이어트 모델로 발탁된 김세아는 5월 23일(금요일) 오후 6시 40분부터 GS TV 홈쇼핑을 통해 방송되는 올데이 다이어트 판매 방송에 직접 출연해 그녀가 선택한 다이어트 솔루션 올데이 다이어트의 섭취 경험과 그녀만의 몸매 관리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는 올데이 다이어트 성분 배합에 참여한 다이어트 멘토인 가정의학전문의 조애경 원장도 함께 출연해 ‘건강한 다이어트 노하우’을 전달할 예정이다.

23일 올데이 다이어트 판매 방송에서는 올데이 다이어트 12주 분 1세트를 19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올데이 다이어트 공식 블로그(www.alldaydiet.co.kr)에서는 모델 발탁을 기념한 퀴즈 이벤트를 23일부터 열흘간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올데이 다이어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올데이 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올데이 다이어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츄럴엔도텍 소개
내츄럴엔도텍은 유전자 백터 설계기술 등 유효물질을 탐색하는 첨단기술에 기반을 두고 신약을 개발하기 위한 고도화된 연구자들의 기술개발 의지로 보다 건강하고 발전적인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naturalendo.co.kr

연락처

내츄럴엔도텍
장지혜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