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스타렌트카, 안전한 차량관리를 위한 이동식 차량 검사소 운영

- 2012년 부터 교통안전공단과 협약을 맺고 3년째 정기적 안전 점검 실시

뉴스 제공
제주스타렌탈
2014-05-23 10:55
서울--(뉴스와이어)--제주스타렌트카(대표 이준호)는 교통안전공단 제주검사소(소장 오교진)와 협약을 맺고 이동식 차량 검사를 시행하기로 했다.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차량을 점검하여 혹시 모를 이상 여부를 확인하는 것인데, 제주스타렌트카는 교통안전공단 제주검사소와 협력하여 2012년부터 3년 연속 이동식 차량 검사소를 운영하여 안전한 차량 운영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제주스타렌트카 차량정비 담당인 용선민 대리는 “자체적인 차량 정비 시스템을 갖추고 주기적인 차량의 정비를 하고 있으나,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한번 더 검사를 받음으로써, 고객에게 한층 더 안전성 높은 차량을 제공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주스타렌트카는 고객 안전을 위해 지난 3월 안전운전 캠페인을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한편 자체 정비 사업소를 운영하여 안전사고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최근 세월호 침몰 사건 이후,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큰 만큼, 고객에게 신뢰받을 수 있는 업체들의 움직임은 앞으로도 꾸준히 지속될 예정이다.

이번 이동검사는 5월 26일부터 5월 30일까지 제주스타렌트카 용담지점 내에서 시행된다.

웹사이트: http://jejustar.co.kr

연락처

제주스타렌트카
인사홍보담당
김진호 대리
064-1588-33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