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톤, 업무 효율 높여주는 메모보드 MB100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05-23 11:34
서울--(뉴스와이어)--PC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전문 기업 쓰리에스솔루션의 IT 브랜드 뮤톤(MUTON)에서 사무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뮤톤 메모보드 MB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B100은 중요한 메모나 스케쥴을 점착메모지에 적어 컴퓨터 LCD 모니터 메모보드에 부착하여 사무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투명 아크릴 보드로 컴퓨터 모니터 시야 확보 뿐 아니라 일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니터 우측뿐만 아니라 상단 부착도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어 시중의 메모보드와는 차별화하였으며 얇고 투명한 아크릴을 사용하여 시각적인 요소까지 고려했다.

또한, 제품 가장자리의 눈금 표시로 길이 측정이 가능하며 고급 모델의 3M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접착력이 탁월함은 물론 추후 모니터에서 제거 시 깨끗하게 제거되어 흔적이 남지 않는다.

뮤톤 관계자는 “모니터 메모보드는 하루 평균 8시간 이상을 소비하는 공간인 책상을 더욱 깔끔하게 정리하여 일의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리 아이템”이라며 “MB100 제품의 상단에 기업 로고 및 안내 문구를 적용할 수 있어 기업의 판촉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쓰리에스솔루션 홈페이지: http://www.3ss.co.kr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