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이사 전문기업 아시안타이거즈, 창립 30주년 맞아 우수사원포상제도 신설

- 고객감동 서비스 및 지속적인 품질 개선 위한 ‘고품질 정책’ 일환

- 27년간 국제이주화물협회 회원사…국제적 공신력 확보로 해외이사 시장 주도

2014-05-26 10:03
서울--(뉴스와이어)--해외이사 화물운송 및 리로케이션 서비스 전문회사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www.asiantigers-korea.com)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품질과 고객서비스를 한 단계 더 높이기 위해 ‘우수사원포상제도’를 신설한다고 밝혔다.

1984년 5월 창립한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는 지난 10~11일 여수 마띠유 호텔 및 여수엑스포 행사장에서 창립 30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가족’을 주제로 한 이 행사에서는 임직원 및 정년퇴직자 가족을 초청하여 10년, 15년, 25년, 30년 장기 근속자 8명에게 순금 및 부부동반 동남아 여행권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 CEO 송정섭 회장은 “내부고객인 임직원을 가족처럼 아껴야 고객서비스의 품질도 높아진다”며 “ 올해를 향후 30년을 위한 제2의 도약 원년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이 행사를 계기로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는 임직원의 사기를 높이고 가족적인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지속적인 품질 개선 및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우수사원포상제도를 정례화하기로 전체 임직원 회의에서 합의한 것이다.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는 ‘꿈과 희망 그리고 추억을 옮겨드립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고객의 소중한 가치를 이해하는 고객감동서비스 실현을 목표로 세우고 30년간 해외이사 및 정착지원, 부동산중개업 등 해외이주와 관련된 리로케이션 서비스에서 전문성을 쌓아왔다.

27년 연속 국제이주화물협회(FIDI) 회원사 지위를 유지하고 있는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는 국제적 공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정책’을 통해 해외이사 시장에서 주도권을 계속 지켜갈 방침이다.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 소개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회장 송정섭)는 해외이사 및 정착지원, 부동산중개업 등 해외이주와 관련된 리로케이션 서비스를 종합적인 원스톱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1984년 5월 25일 아시안타이거즈 트랜스팩으로 창립한 이후, 1987년 국제이주화물협회(FIDI) 회원사로 가입, 27년간 회원사 지위를 유지하며 전세계 500여개 파트너와 신뢰 유지로 국제적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1988년에는 해외이주화물연맹(OMNI)에 가입했다. 1997년 아시아 14개국의 국제이사 선두 기업들이 모여 만든 아시아 최고의 이사화물 네트워크 조직인 아시안타이거즈그룹의 설립공동주주로 참여하여 국제이사의 새로운 브랜드를 창출하였다. 2005년 고객의 화물을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최신 물류센터(6,950㎡)를 설립하여 주고객인 각국대사관 및 다국적기업 임직원 등 매년 2000명 이상의 고객에게 리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꿈과 희망 그리고 추억을 옮겨드립니다’라는 서비스 정신으로 고품질 이사 및 정착에 필요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품질 고가격 정책을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품질개선 노력 및 고객감동 서비스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siantigers-korea.com

연락처

아시안타이거즈 코리아
안홍태 이사
02-3489-25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안타이거즈 트랜스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