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웹솔루스와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는 물산업 토털솔루션 전문 기업인 (주)웹솔루스(대표 김홍식)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주)웹솔루스는 물과 관련한 시스템통합(System Integration), 엔지니어링, 조달시공(Procurement & Construction), 운영관리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주)웹솔루스는 이러한 시스템을 하천, 정수처리장, 하수처리장 등에 적용해 이들을 스마트하게 운영할 수 있는 토털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주)웹솔루스는 2001년 창업 이래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고, KC 인증 획득 및 소프트웨어품질인증 등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작년 7월에는 코넥스에 상장하면서 사세를 확장하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웹솔루스가 제공하는 시스템 관련 사업에 있어 데이터의 빠르고 안전한 전송이 중요해짐에따라,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은 (주)웹솔루스가 제공하는 시스템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