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늘산업연합회,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국산 마늘사랑 홍보슬로건 이벤트’ 진행
-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국산 마늘사랑 홍보슬로건 이벤트
(사)한국마늘산업연합회에서는 국산 마늘 소비촉진 일원으로 마늘 공식카페를 통해 카페 가입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국산 마늘사랑 홍보 슬로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3일 (금)부터 6월 1일 (일)까지 온라인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hgarlic)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국산 마늘의 호감도와 인지도를 높이고 마늘의 효능을 널리 알리며 소비를 독려할 수 있는 메시지가 담긴 슬로건을 공모하고 있다.
1인 3점 이하로 참여가 제한되며 창의성과 메시지의 정확성 등의 기준을 토대로 우수한 슬로건 10개를 선정하여 농협 농촌사랑상품권(2만원권)과 깐마늘 2.5kg을 증정한다.
한국마늘산업연합회 소개
(사)한국마늘산업연합회는 회원간의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마늘의 자율적 수급조절과 판매촉진을 도모하고, 고품질 마늘의 생산지도 및 시장교섭력을 강화함으로써 농업인의 소득증대와 마늘산업의 발전에 기여 목적으로 2010년 3월 2일 설립된 대한민국 농림수산식품부 소관의 사단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cafe.naver.com/nhgarlic
연락처
(사)한국마늘산업연합회
홍보대행사 붐커뮤니케이션
최유진 대리
010-3752-1565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