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샤우트코리아와 협력…E-비즈 데이터 전송 기능 강화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E-Biz 서비스 전문 기업인 (주)샤우트코리아(대표 진동일)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주)샤우트코리아는 E-Business를 위한 웹서비스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전자상거래 및 후원관리시스템, 커뮤니티, 기업 PR/IR, 웹프로모션, 컨설팅, E-Solution 개발 등의 노력을 기울여왔다.

2003년 설립 이후 (주)샤우트코리아는 삼성 SDS와 이화대학교 바이오 프로젝트, 굿네이버스,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등 기업과 공공기관을 망라하고 폭넓은 고객층을 바탕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해 오고 있다.

특히 (주)샤우트코리아는 지난 2009년부터 올해까지 오토조인과 오토링크코리아의 홈페이지 등 구축 시스템의 데이터 전송 강화를 위해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을 적용해 오면서 협력 관계를 지속해 오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주)샤우트코리아는 웹을 기반으로 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은 (주)샤우트코리아가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웹 기반 서비스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