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아이티존과 협력…콘텐츠 데이터 전송 기능 향상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 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멀티미디어 토털 서비스 기업인 아이티존(대표 홍미)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티존의 사업은 사이버 학습 콘텐츠 및 관련 웹 콘텐츠를 개발하는 콘텐츠 분야와 E-Book 솔루션이나 채팅 솔루션 등의 응용프로그램 분야, 플래시 애니메이션이나 3D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분야, 웹 사이트 구축과 관리, e-Biz 컨설팅을 수행하는 웹 솔루션 분야로 나뉜다.

아이티존의 이러한 사업은 김해 외국어고긍학교와 경남교육박람회, 경남 교육청 및 교육 연수원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고 있으며, 약 20여개에 달하는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아이티존은 지난해 경상남도교육연구정보원이 구축하는 웹사이트 개편 프로젝트에 이노릭스의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인 InnoDS를 적용시키면서 자사 구축 서비스의 데이터 전송 기능을 강화한 바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아이티존은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을 통해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전송하는데 있어 안정성 및 속도 등의 효율성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