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투리스모, 여름휴가 맞아 ‘칸쿤 하드락 리조트’ 소개

- 슈퍼맨 울 아빠! 올 여름엔 어디로 가나요?

뉴스 제공
로프탑코리아
2014-05-27 11:09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아빠와 자녀들이 함께하며 어린 자녀들이 성장하면서 겪는 일상을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그동안 아빠는 늦게 들어오는 사람, 밖에서 돈 벌어오는 사람, 술 마시는 사람, 휴일엔 잠만 자는 사람이었는지 모른다.

하지만 슈퍼맨처럼 초능력을 되살려 돌아와야 한다. 이에 올해도 어김없이 휴가철을 맞아 아빠들은 고민에 빠진다. 올해는 어디를 다녀와야 될까?

세계적인 휴양지인 칸쿤은 생각 외로 가족 단위의 여행객들이 많다. 물론 성인전용 리조트도 있지만 대부분의 리조트는 패밀리를 환영하고 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잘 갖추어져 있다. 특히, 키즈클럽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이 잘 반영되어 있다.

칸쿤 하드락 리조트는 대표적인 패밀리 리조트다. 칸쿤 하드락 리조트의 키즈클럽의 특징은 여아들의 사로잡는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다는 것이다.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핑크빛 클럽룸에는 안젤리나 발레니아 댄스 스포츠 룸이 마련되어 있다.

아기 자기한 소꿉장난 소품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Barney’, ‘밥빌더’, ‘토마스와 친구들’ 캐릭터 공간도 마련되어있으며, 한쪽엔 언제든지 음료와 간단한 음식을 먹었을 수 있는 코너가 마련되어 있고 밖으로 나가면 키즈풀이 마련되어 있다.

칸쿤 가족여행 추천 리조트로는 칸쿤 공항에서 근접한 곳에 위치한 리조트를 추천한다.

호텔존에 위치한 하드락칸쿤(www.hardrockcancun.com), 빌라델팔마(http://www.villagroupresorts.com/resorts/villa-del-palmar-cancun), 문팔레스리조트(http://www.moonpalacecancun.com/), 파라디수스 라 에스메랄드http://www.melia.com/en/hotels/mexico) 등이 있다.

문의 : 02-3406-9134, 마이투리스모 www.myturismo.co.kr

로프탑코리아 소개
로프탑코리아의 새로운 여행브랜드 ‘마이뚜루시모’ 여행사는 ‘내 여행은 내맘대로’란 모토를 가지고 있다.

하드락칸쿤: http://www.hardrockcancun.com
빌라델팔마: http://www.villagroupresorts.com/resorts/villa-del...
문팔레스리조트: http://www.moonpalacecancun.com/
파라디수스라에스메랄다: http://www.melia.com/en/hotels/mexico

웹사이트: http://www.myturismo.co.kr

연락처

로프탑코리아
한준희 실장
02-3406-9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