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바다·소찬휘·조성모, 벨기에 명품 음향기기 ‘온이어즈’ K-POP 스타상 수상
양국 문화 교류를 위해 제정된 ‘온이어즈(ON.EARZ) K-POP스타상’은 온이어즈(ON.EARZ) 레전드 모델인 AC/DC, 엘비스 프레슬리, 제임스 딘에 부합하는 아티스트를 선정해 리미티드 모델을 헌정하는 형태로 김바다, 소찬휘, 조성모가 첫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온이어즈의 공식 수입원인 ㈜엑타코가 주관하게 될 이번 행사는 벨기에 온이어즈사를 대표해 주한 벨기에 프랑소와 봉땅 대사가 직접 시상을 하며, 2014년 상반기 중 미니앨범과 정규앨범을 발매한 K-POP 스타 가운데 선정됐다.
온이어즈 사업부 총괄 김군태 이사는 “이번 행사를 기점으로 한국과 벨기에간 보다 다양한 문화교류가 이뤄지길 바란다”며 “온이어즈 벨기에 본사에서는 수상 아티스트의 벨기에 초청 및 방송 활동등을 추진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온이어즈는 유럽의 비츠 바이 닥터드레로 불리며 2013 CES를 통해 세기의 아이콘인 AC/DC, 엘비스 프레슬리, 제임스 딘의 시그니쳐 제품들과 프랑스, 독일의 최정상급 스타들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여 현재 유럽 최고의 음향 브랜드로서 입지를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6월 2일 12시 30분 청담동 프리미엄 청음샵 ‘세헤라자드’에서 열릴 예정이다.
엑타코 소개
엑타코(ECTACO)는 글로벌 전자사전 1위 기업으로, 스캐너 및 전자사전, 번역·통역기 등 의사소통 기기와 어학기기 및 어학 소프트웨어를 개발, 제작하고 판매하는 미국계 기업이다. 약 700개 이상의 전자사전 라인업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뉴욕에 위치해 있고,1990년에 창립되었다. 현재 17개의 국가에서 약 315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엑타코에서 생산된 통역기가 경찰, 국가 보안업무에 활용되고 있다. 엑타코는 현재 약 200개국어 어학 소프트웨어, 50개국어 이상의 사전, 번역, 통역기 등을 생산하고 유통한다. 엑타코 한국법인은 엑타코의 아시아 지역의 거점으로 다양한 디지털디바이스를 론칭하고 시장에 테스팅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사업부는 전자사전 사업부, 스캐너사업부, 2차전지 사업부(건전지/보조배터리), 오디오사업부, 라이센싱 사업부가 있다. 라이센싱 사업부는 벨기에의 프리미엄 헤드폰 ON.EARZ 브랜드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taco.co.kr
연락처
엑타코 주식회사
전략기획실
050-5470-3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