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1단 오일 밀봉 회전식 베인 진공펌프 제품군 신규 출시

- ES 펌프 신제품, 높은 신뢰성의 진공 성능 제공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5-27 18:25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드워드(Edwards)가 최근 출시한 1단 오일 밀봉 회전식 베인 펌프(single stage oil sealed rotary vane pumps)는 유연한 진공 솔루션으로 신뢰성이 뛰어난 진공 성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적화된 오일 회수 시스템을 통해 1단 펌프에서 종종 나타나는 압력변동 현상을 제거 하였으며, 우수한 품질과 일관적 진공 처리 성능을 보증한다.

새로 선보인 ES 펌프의 펌프 메커니즘은 더 나은 진공 품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더 낮은 압력에서도 펌핑 속도가 일정하게 유지돼 작동 압력 범위를 넓힌 것이 대표적이다. ES 펌프는 동종의 오일 밀봉 진공 펌프에 비해 낮은 온도로 작동하며 제품 수명도 길어 소유비용이 낮다. ES의 내장형 진공펌프 배기필터(oil mist filter)는 오일 배출을 최소화해 환경 친화성이 뛰어나다. 또한 가동 소음이 다른 1단 회전식 베인 펌프에 비해 적다는 장점도 보유한다.

ES 펌프는 간편하고 손쉬운 통합을 위해 내장형 ISO 및 BSP 연결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오일 및 필터 교환이 쉬워 유지가 용이하며, 사용자가 현장에서 직접 이를 관리할 수 있어 생산성이 우수하다.

신제품 ES 펌프는 열처리 및 코팅을 비롯해 폭넓은 산업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으며 ES65, ES100, ES200, ES300, ES630 등 분야별 요구 사항에 맞춰 5종의 제품이 출시된다. ES 시리즈는 개별적으로 사용하거나 ‘EH 메카니컬 부스터 펌프 시리즈’(EH250~EH4200)와 함께 사용해 성능과 초고진공 수준을 높일 수 있다.

메가 아즈말(Megha Ajmal) 에드워드 제품 매니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초고진공 수준을 제공하는 ES 펌프 제품을 출시하게 돼 자랑스럽다. 광범위한 산업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ES 시리즈는 견고한 설계의 EH 메카니컬 부스터와 함께 사용해 다양한 공정을 위한 맞춤화 솔루션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고 설명한다.

ES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edwardsvacuum.co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드워드(Edwards) 소개

에드워드(Edwards)는 고도의 진공 제품, 가스 처리 시스템 및 관련 고부가 서비스를 개발, 제조, 지원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이들 제품과 서비스는 반도체,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 전지 생산에 필수 요소며 발전, 유리 및 기타 코팅 제품, 철강 및 기타 금속공학, 제약 및 화학 분야의 산업 공정에서 날로 그 사용 범위가 넓어지고 있다. 또한 과학 기자재 및 광범위한 연구개발(R&D)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되고 있다.

에드워드는 세계 20여 개국에서 첨단 진공 및 배기부 관리 장비의 설계, 제조, 지원을 위해 3200여 명의 정규직 직원과 500 명의 비정규직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www.edwardsvacuum.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드워드(Edwards)
레베카 왈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