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옥션, 돈 안 들이고 하는 경매 ‘무피투자’ 강좌 6월 개강

- 약이 되고 독이 되는 ‘무피투자’ 제대로 알고 하자

뉴스 제공
미디어옥션
2014-05-28 08:00
서울--(뉴스와이어)--“경매를 하려면 돈이 많이 드나요? 1억, 2억?”

재테크를 꿈꾸며 경매를 시작하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은 권리분석도, 법적인 문제도 아닌 과연 내가 가진 소액으로 경매를 할 수 있느냐일 것이다. 어쩌면 이 질문이 가장 중요하면서도 일반적인 질문이다.

부동산에 대한 투자는 많은 자본을 가져야만 한다는 선입견이 자본이 풍족하지 못한 일반 투자자들에게 주저함을 주고 때로는 스스로에게 의문을 주는 것이다.

법원 경매를 전문으로 다루는 인터넷신문 미디어옥션(http://mediaauction.co.kr)은 소액으로 혹은 무자본으로 경매에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이 궁금해하는 돈 안 들이고 하는 경매 ‘무피투자’ 강좌를 6월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강의 과정은 총 4강으로 이루어지며 ‘무피투자’에 대한 정의부터 소액 혹은 무자본으로 하는 경매의 장점과 단점을 알기 쉽게 풀어준다. 4강 중 마지막 강의는 경락잔금 대출 분야에서 15년의 실무 경력을 가지고 있는 현업 법무사 사무장이 경락잔금에 대한 노하우와 운용 방안을 강의한다.

미디어옥션 이용우 편집장은 “자본이 풍족하면 투자의 규모나 형태가 다양해져 여러모로 유리하고 수익을 올리기도 용이하지만 자본이 부족한 사람들은 또 그들 나름의 방법을 찾아 투자를 할수 있는데 ‘무피투자’는 동전의 양면처럼 독과 약을 모두 가지고 있으므로 제대로 알고 투자에 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법원경매전문 인터넷신문 미디어옥션에서 6월에 개강하는 돈 안 들이고 하는 경매 ‘무피투자’ 강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옥션 홈페이지(http://mediaauction.co.kr)를 통해 확인할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070-7565-6321)나 이메일(mediaauction@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미디어옥션 소개
미디어옥션은 법원경매를 전문으로 하는 인터넷신문이다. 경·공매에 관한 올바르고 정확한 뉴스와 지식들이 있는 곳이다.

웹사이트: http://mediaauction.co.kr

연락처

미디어옥션
편집장 이용우
010-2357-34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