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아기와의 피크닉 명소 TOP 50 추천

- 엄마들이 직접 방문해 엄선한 친자연 피크닉 명소 50곳 정보 제공

- 추첨을 통해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피크닉 세트 등 선물도 제공

뉴스 제공
유한킴벌리
2014-05-28 09:54
서울--(뉴스와이어)--유한킴벌리 자연주의 기저귀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아기와 엄마의 특별한 소풍을 위한 피크닉 장소를 제공한다.

아이와 여유롭게 야외활동 할 장소가 찾기 어렵다는 엄마들을 위한 이벤트로, 엄마들이 전국 각지의 피크닉 장소를 직접 이용하고 최고의 장소로 추천한 50곳을 알려준다. 피크닉 추천장소는 네이처 피크닉 홈페이지(www.huggiesnaturepicni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추천장소를 한눈에 보여주는 피크닉 지도와 함께 이용 요금, 후기와 사진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간단한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피크닉에 필요한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8일까지 진행되며, 선정된 사진과 장소는 캠페인 페이지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된다.

엄마와 아기를 위한 최고의 친자연 피크닉 장소로는 분당율동공원, 서울 창포원, 대전 한밭수목원, 부여 구드레 조각공원, 경남수목원, 제주 여미지식물원 등 50곳이 추천되었으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톡 친구들에게 네이처피크닉 초대장을 보내면 추첨을 통해 인디언텐트, 피크닉바구니, 기저귀 매트 등 피크닉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네이처피크닉 스페셜세트와 기저귀 상품권도 제공한다. 또한, 하기스와 카카오톡 친구를 맺은 후, 아기와 함께한 소풍 사진을 전송하고 장소 정보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처메이드 스페셜에디션도 제공된다.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유한킴벌리가 자연주의를 지향하며, 아기 피부가 직접 닿는 안감, 매직벨트, 샘방지 밴드는 물론 포장에 이르기까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식물소재를 적용하였으며,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2014년 2월 처음으로 기저귀 시장점유율 10%를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다른 기저귀에 비해 특히 착용감이 편안한 하기스 네이처메이드는 기저귀 최초로 와이드 오줌알림마크를 적용해 기저귀 교체 시기를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han-kimberly.co.kr

연락처

유한킴벌리
조규식
02-528-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