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이베이테크와 파트너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가 네트워크통합 및 시스템통합 전문기업 (주)이베이테크(대표 황경구)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이베이테크는 정부 공공기관 및 대학, 일반 기업, 금융기관 등 시장 전반에 걸쳐 네트워크 인프라에 필요한 디자인과 컨설팅, 구축, 유지보수 등 기술서비스 중심의 네트워크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제공 솔루션으로는 VPN과 VoIP 등이 있다.

또한 (주)이베이테크는 웹 가속기 솔루션 공급과 웹 트레픽 제어, 웹 콘텐츠 최적화 서비스, 보안 시스템 공급에서 설계 및 구축,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솔루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주)이베이테크는 양주시와 서울시청, 안산공과대학, 대한상공회의소, 아시아나항공, SK브로드밴드 등 국내 유수의 공공기관 및 기업 등에 서비스 제공하며 그 기술력을 크게 인정받고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네트워크 및 솔루션의 효율적인 가용성에 있어 최적의 데이터 전송 프로세스 기반의 보장이 중요하다”며 “이번 이노릭스와의 파트너 계약은 이러한 데이터 전송 기능 강화를 통해 (주)이베이테크의 서비스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노릭스 소개
이노릭스는 세계 최초로 멀티 플랫폼/브라우저 기반 파일전송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에 성공한 기업이자, 업계 최다 고객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소프트웨어 수출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nnorix.com

연락처

이노릭스
홍보팀
한창호 과장
02-557-275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