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1,000명에게 CC쿠션 정품 쏜다

- 여름이라 더 자신있다

뉴스 제공
바닐라코
2014-05-28 10:37
서울--(뉴스와이어)--베이스 메이크업 대표브랜드 바닐라코가 여름철 산뜻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제안하며 워터 베이스 CC쿠션의 정품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 중 1,000명을 추첨해 ‘잇 래디언트 CC쿠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6월 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6월 3일 문자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잇 래디언트 CC쿠션 구매 시, 정품 리필(1만6천원 상당)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리필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단 3일 동안 공식 온라인쇼핑몰과 모바일 쇼핑몰에서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적용된다.

잇 래디언트 CC쿠션은 스킨케어 제품에 적용시키는 워터베이스로 개발되어 일반적인 쿠션 팩트에 비해 촉촉하고 지속력이 높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워터베이스의 특성상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이 없고,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먼지나 머리카락이 달라붙지 않는다.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며, 쿨링 효과와 자외선 차단 기능(SPF PA35++)이 있어 여름철 사용하기에 더욱 적합하다.

바닐라코 공식 온라인 사이트(www.banilaco.com)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anilaco.com

연락처

바닐라 코(banila co.)
마케팅팀
최현위 주임
02-3470-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