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조인, 31일 잠실야구장서 ‘2014 브랜드데이’ 개최

- 야구팬을 위한 특급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굿메이트
2014-05-28 10:55
서울--(뉴스와이어)--국내·해외 호텔&리조트 할인예약 전문 호텔조인(www.hoteljoin.com)은 두산-롯데 경기가 있는 5월 31일 잠실 야구장에서 ‘2014 호텔조인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두산베어스와의 제휴에 따라 호텔조인 ZONE 테이블석 운영, 사랑의 프로포즈, 모바일 프로야구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호텔조인은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야구장을 찾은 3만여 관중과 직접 호흡하며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하고 있는 호텔조인 마케팅팀 안현선 사원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이 프로야구 마케팅에 주목하고 있는 지금, 호텔예약업계의 Only 1 스포츠 마케팅 기업으로 큰 자부심을 느낀다. 호텔조인 전 직원과 총지배인 등 호텔관계자 500여명은 물론, 많은 야구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알찬 즐길 거리와 볼 거리를 준비하고 있다”며, “자신의 구속을 확인할 수 있는 ’호텔조인 돌직구 왕’과 간편하게 모바일로 참여할 수 있는 ‘절대복권! 모두 긁으리’ 등 참여자 전원에게 응원도구와 휴대용 피크닉 방석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특히, 각각의 이벤트를 통해 특별 당첨이 된 사람에게는 특급호텔 숙박권, 호텔조인 5만원 상품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니, 5월 31일 잠실 야구장을 찾는 사람이라면 호텔조인이 준비한 특별한 즐거움을 놓치지 말고 경험해 보자.

문의: 02-2017-4674

굿메이트 소개
호텔조인(www.hoteljoin.com)은 국내외 호텔 가격의 40%에서 최고 80%까지 할인 예약을 할 수 있는 호텔예약 전문업체이다. 회원가입 시 5,000원의 적립금, 마일리지, 해피할인쿠폰 등 다양한 회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급 호텔과의 프로모션 및 단독상품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 모바일웹(m.hoteljoin.com)과 자체앱을 개발하여, 휴대폰에서도 손쉽고 빠른 호텔예약이 가능하며 실시간, 당일 예약 가능한 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oteljoin.com

연락처

호텔조인
채주희
02-2017-46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