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제 한방차 전문기업 ‘자연애’ 7주년 맞이해…“고객 믿음에 보답할 것”

뉴스 제공
자연애
2014-05-28 13:30
군포--(뉴스와이어)--5월 가정의 달, 가정과 학교에 사랑과 감사를 전달한 생활한방 전문기업 ‘자연애’가 6월 1일 7주년을 맞이한다.

프리미엄 수제 한방차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자연애’가 지난 4월부터 5월 31일까지 감사의 달 행사로 부모님 선물세트, 선생님 선물세트, 교수님 선물세트 등 프리미엄 수제 한방차 선물세트로 구성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행복한 웃음, 건강한 가정의 꿈을 이룬다는 목표로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온 자연애는 천연한방재료의 넓은 의미를 뜻하는 ‘자연’과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한 한자 ‘애(愛)’를 결합하여 탄생했다.

사람과 자연의 건강한 공존을 꿈꾸는 기업 정신을 통해 세워졌으며 본초를 근거로 기원식품을 정확히 파악하여 제대로 된 한약재를 제조하고 판매해 왔다. 전통 한방 약재에서 추출한 상쾌한차, 똑똑한차, 든든한차, 기운센차, 가벼운차, 행복한차 등을 개발하여 판매하는 프리미엄 수제 한방차 전문 기업이 되었다.

무방부제, 무첨가, 무카페인을 기본 원칙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20년 전통의 본초학에 근거하여 13번의 까다롭고도 섬세한 공정,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원료, 각 종류의 차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맛과 효능 등으로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해내고 있다. 생약차 제조 방법에 대해 특허를 낸 자연애는 한약재를 혼합, 차의 맛과 향을 개선하여 기존의 한방차가 무겁고 부담스럽다는 인식을 깨고 부드럽고 깔끔한 프리미엄 수제 한방차를 제조, 판매하면서 차별화 시켰다.

자연애 관계자는 “지금까지 주신 사랑을 통해 7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고객의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는 자연애가 되겠다”고 밝혔다. 오는 6월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다.

자연애 소개
자연애는 한방천연재료를 바탕으로 웰빙문화를 이끌어가기 위한 다양한 한방차 및 식재료를 생산, 유통하는 벤처기업이다.

연락처

자연애
박세영
031-459-75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