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신우성논술, 지방선거일 및 현충일 연휴에 문·이과 수시논술캠프 진행

- 강남 학원가 스타 논술강사들 총출동…1대1 대면 첨삭식 수업

뉴스 제공
신우성학원
2014-05-29 09:30
서울--(뉴스와이어)--강남 학원가의 스타 강사들로 구성된 논술 드림팀이 직접 강의와 첨삭까지 담당하는 대입 수시논술 특강이 열린다.

대치동 신우성학원(www.shinwoosung.com)은 재수생과 고2~3학년들을 대상으로 ‘인문·자연계 논술캠프’를 지방선거일과 현충일 및 주말로 이어지는 6월 4일(수)~8일(일)에 개최한다.

이번 논술캠프는 계열별로 나뉘어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수시논술의 이론을 공부하고 직접 실전 논술문을 작성한 뒤 1대1로 대면 첨삭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수강 희망 날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지방 학생들에게는 숙소도 안내해 준다.

하루 8시간 30분, 강의와 쓰기 및 첨삭 계속 반복

논술캠프는 하루 8시간 30분씩 논술에 몰입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논술 기본이론 수강과 실전 문제풀이, 1대1 첨삭, 고쳐쓰기, 재첨삭 과정을 쉴 새 없이 반복하면서 논술 실력을 끌어올린다. 계열별로 이론 및 개념 강의를 함께 수강한 뒤, 한 반에 약 10명 씩 분반해 담임 강사에게 1대1 첨삭지도를 받는다.

인문계는 논제 파악 방법, 논거 제시법, 제시문 독해방법, 요약 및 비교형 논술문 작성법, 도표 그래표 등 자료 해석 방법 등을 체계 있게 배우고,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성균관대 서강대 한양대 등 주요 대학 유형에 맞춘 실전 논술을 익힌다.

자연계는 수리논술의 극한과 미분, 적분, 공간도형과 벡터, 확률과 통계, 이산수학 등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것을 응용한 실전문제를 푼 뒤 첨삭지도를 받는다. 과학논술은 물리와 화학, 생물 중심의 논제풀이 및 첨삭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최고 수준 1대1 대면 첨삭

첨삭 알바생을 두지 않고 담임 강사가 당일에 직접 1대1로 대면첨삭한다. 학생 수준에 맞춰 첨삭지도를 하기 때문에 사실상 개인지도와 마찬가지다. 학생 수준과 지원 학교 등을 고려한 1대1 맞춤형 지도 효과가 나온다. 신우성학원의 이상준 인문논술 대표강사와 김은정, 이백일 선생이 언어논술을 강의하고, 이동규 선생이 인문계 수리논술을 지도한다.

자연계도 1대1 첨삭지도를 원칙으로 한다. 일부 학원들이 일방적인 강의 위주로 수리과학논술을 지도하고 첨삭을 소홀히 하는 것과는 달리 대면첨삭으로 취약점을 보완해 준다. 이동훈, 강재길, 백성현, 김성철 선생 등이 참가한다.

수능 등급까지 끌어올리는 특화 논술 수업

이번 논술캠프의 특징은 논술과 수능을 동시에 대비하는 특화 프로그램이란 점이다. 인문계는 수능 국어의 고난이도 비문학 지문 독해를 집중적으로 병행해 수업한다. 자연계는 미적분과 기하와 벡터, 확률 등을 심화학습하면서 수능 수리의 고득점 문제를 풀 수 있는 경쟁력을 키워준다. 논술에 시간 투자하여 수능 성적이 내려가는 게 아니라 정반대로 논술 덕분에 수능 등급을 올라가도록 이끌어 준다.

신우성 원장은 “여러 단락으로 된 긴 글을 자주 써본 학생들은 비문학 제시문의 뼈대를 훨씬 더 잘 파악한다. 일방적인 전달식 수업만 듣는 것보다는, 논술 글쓰기란 언어활동을 곁들여 공부할 때, 제시문 독해 위주로 출제하는 수능국어 점수가 자동으로 오른다”고 말했다.

한편, 신우성학원은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논술 명문 학원으로 신문기자 출신 논술강사들과 학원가 최고의 수리·과학논술 강사들이 포진해 있다. 첨삭 알바생을 두지 않고 소그룹 반 편성 및 1대1 첨삭지도로 해마다 수백 명씩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다.(문의: 02-3452-2210)

논술캠프: http://www.mynonsul.com

웹사이트: http://www.shinwoosung.com

연락처

신우성학원
이상혁 원장
02-3452-2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