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그룹, 동남아시아 상해보험 매니저에 황 리지아 선임
이에 앞서 황은 상해, 위기관리, 건설 및 에너지 전문 국제 특수 보험사의 싱가포르 지사에서 동남 아시아 상해보험 언더라이터(보험심사직)로 일했다. 당시 그는 지속적인 대화와 지식 공유, 협업을 통해 중개사 및 고객과 전략적 관계를 구축하는 작업에 참여했다. 제휴 회사와 연대해 개선된 산재보험(Workers’ Compensation) 상품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공으로 직원상을 받기도 했다. 또한 수년간 동남 아시아에서 가장 고난도로 꼽힌 건설 프로젝트 수 건에 대한 일반책임보험(General Liability)과 산재보험 업무에 활발히 참여했으며 임의재보험(facultative reinsurance) 중개에도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황은 싱가포르 대학(University of Singapore)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클리포드 CEO는 “황의 매니저 선임은 역내 상해보험 팀을 강화하는 동시에 중개사와 고객에게 시장 선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다”며 “에이스가 아태지역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속적으로 도모하고 있는 가운데 재해보험 포트폴리오와 고객 관계를 성공적으로 관리했던 그의 경력이 회사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에이스(ACE) 소개
에이스 그룹은 세계 최대 종합업종 상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세계 54개국에서 상업 및 개인 상해보험, 개인 사고 및 보조 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돼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이기도 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c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스 그룹(ACE Group)은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의 등록 상표이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05280056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cegroup.com
연락처
에이스그룹(ACE Group)
미셸 앤 민주트(Michele Anne Minjoot)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
이 보도자료는 ACE Limite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