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네슬레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 출시
- 밍밍한 커피는 배드, 진한 커피는 굿! 위트 넘치는 인텐소맨 유튜브 광고로 1주일 만에 53만뷰 돌파
- 밍밍한 아메리카노 신고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캠페인 진행 중
네스카페는 작년 출시한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의 지속적인 성장 추세에 힘입어,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를 출시했으며, 이 커피는 다크 로스팅(dark roasting)으로 깊고 구수한 커피의 향과 함께 여운이 깊게 남는 바디감이 특징이다.
특히,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 유튜브 광고는 5월 공개된 이후, 1주일 만에 누적 53만뷰를 달성하고, 업그레이드된 영상 공개 후 매일 7~8만뷰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 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MMJoi4V7Kms)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맨들이 밍밍한 커피를 진한 커피로 바꿔주는 위트 있는 영화 형식의 광고는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의 진한 커피 맛을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강점으로 강조했으며, 온라인 상으로 퍼져나가며 주목할만한 광고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네스카페의 ‘밍밍한 커피 신고’ 사이트 (http://event.nescafe.co.kr/crema_intenso/)에 접속하면 즐거운 온라인 이벤트 3가지도 즐길 수 있다. 밍밍한 아메리카노를 신고하면, ‘진한 놈들 인텐소맨’이 사무실로 직접 출동하여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를 제공하고, 밍밍한 커피 신고 포상금 30만원도 제공하는 이벤트와 더불어, 온라인 게임을 통한 즉석 당첨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같은 온라인 캠페인과 함께,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진하고 시원하게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를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 텀블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는 출시 이후 꾸준한 점유율 상승 추이를 보이고 있으며, 지난 2014년 2월에는 전체 원두 가루 스틱 커피 시장에서 판매 금액 기준으로 시장 점유율 2위를 달성한 바 있다.
네스카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네스카페 수프리모 크레마 인텐소 출시와 더불어, 원두가루 스틱 커피 시장 점유율 추가 상승을 도모할 것”이라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nescafe.co.kr
연락처
네스카페
홍보대행사 웨버 샌드윅
김민진 대리
02-6250-7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