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를 위한 영어습득 프로그램 리틀스마티, 풀패키지 체험팩 행사 열어

- 정품 세트를 그대로 축소시켜 그 효과를 완벽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

- 체험팩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리틀스마티 풀세트’ 등 푸짐한 상품 증정

- 6월 8일까지 ‘박현영의 수퍼맘스토리 카페’에서 신청 가능

뉴스 제공
언어세상
2014-05-29 14:25
서울--(뉴스와이어)--플래시 학습법을 통한 우뇌교육법으로 유명한 영유아 영어읽기방법습득 프로그램 Little Smarty(이하 리틀스마티)가 오는 6월 8일까지 네이버 슈퍼맘스토리카페에서 풀패키지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제공하는 풀패키지 체험팩은 2주 체험용 DVD, 플랩 보드북, 빅 플랩북, 스토리북, 부모가이드 및 이용안내서, 온라인 및 모바일 이용권으로 알차게 채워져 리틀스마티의 완벽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특히 ‘온라인 및 모바일 이용권’은 리틀스마티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후 90일 동안 언제 어디서나 쉽게 PC와 모바일로 온라인 레슨을 받을 수 있어 체험팩의 활용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체험팩 사용 이후에 체험후기를 남겨주신 분 중 3명을 선정하여 ‘리틀스마티 풀세트’를, 15명을 선정하여 ‘Puffin Young Readers 레벨 1세트를 선물하는 등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리틀스마티 마케팅담당자는 “리틀스마티 체험 DVD를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무료로 보내주고 있다.”며 “최근 플래시 학습법을 통한 우뇌교육법과 다감각응용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면서, 리틀스마티의 모든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원하는 부모님이 많아져 기존 체험DVD를 보완해 체험팩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리틀스마티는 미국과 영국을 비롯해 전 세계에서 그 효과가 입증된 ‘Little Reader’의 한국형 커스터마이징 제품이다. 하루 10분(5분씩 2회)이라는 매우 짧은 학습 시간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 부담 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리북과 노래기반의 기존 영어 학습과 차별화된 접근 방법으로 영유아를 둔 부모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6월말에는 중국어 리틀스마티도 출시되어 쉽고 효과적인 다국어학습을 원하는 영유아 부모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틀스마티 체험팩 행사 참여 및 문의 안내
문의: 02-2643-0264
참여: cafe.naver.com/supermomstory

웹사이트: http://www.lwbooks.co.kr

연락처

언어세상
홍보팀
박준태
02-2643-02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