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브르베르, 친환경 세탁세제 2종과 바디클렌저 1종 출시

뉴스 제공
라브르베르코리아
2014-05-29 17:23
서울--(뉴스와이어)--프랑스 친환경 생활용품 브랜드 ‘라브르베르’가 신제품을 출시한다.

29일 (주)라브르베르코리아는 <리시브 울 & 고급옷감 전용 세제>와 <얼룩과 찌든 때 전용 - 데타셩> 등 기능성 세탁세제 2종과 <바디클렌저-민감성 피부용> 등 목욕용품 1종, 총 3종의 신제품 판매를 개시한다고 발표했다.

‘리시브 울 & 고급옷감 전용 세제’는 일반세탁 시 옷감에 손상이 우려되는 울 제품이나 고급 기능성 웨어 전용으로 사용하면 안성맞춤인 중성세제이다.

‘얼룩과 찌든 때 전용 - 데타셩’은 오래도록 묵은 때나 녹물, 과일즙 등 일반 빨래로 제거하기 힘든 오염 부위에 사용하는 기능성 제품이다.

(주)라브르베르코리아는 기존의 라브르베르 바디클렌저 라인에 추가된 ‘바디클렌저-민감성 피부용’은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용자를 위해 개발된 저자극성 제품으로, 유로 에코라벨과 알러지 컨트롤 인증을 받은 안전제품이라고 밝혔다.

라브르베르코리아 소개
(주)라브르베르코리아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 노바멕스의 제품 라브르베르를 판매하는 기업이다. 라브르베르는 EU 에코라벨과 알러지 컨트롤을 인증 받은 프랑스 유일의 브랜드이고, 제품으로는 가정용 주방세제, 세탁세제, 유아세제, 청소세제 등이 있으며, 모두 친환경 제품으로 이루어져 있다.

http://arbrevert.co.kr

웹사이트: http://www.arbrevert.co.kr

연락처

라브르베르코리아
홍보팀
이혜림
1670-5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