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밥 알릭을 집행 부사장으로 임명

- 대학 위원회 임원으로 GMAC의 학교 상품 부서를 지휘할 예정

2014-05-29 18:10
레스톤 버지니아주--(뉴스와이어)--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은 2014년 7월 1일부로 밥 알릭을 학교 상품 담당 집행 부사장으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그는 GMAC의 학교 멤버들과 클라이언트들을 위한 새로운 상품 개발을 전담하는 새로운GMAC 부서를 지휘하고, 입학 전문가들을 위한 GMAC의 전문 개발 서비스와 상품을 개선하고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또한 GMAC는 유수의 경영대학원들의 연합체로 GMAT 시험을 관장하며 전세계의 경영 교육을 촉진한다.

밥 알릭은 GMAC에 합류하기 전 대학 위원회(College Board)의 중부 주 지역 오피스의 부사장 직을 맡아, 휘하 팀을 통해 모든 K-12 이상 학생들의 대학 진학 및 취업 준비를 촉진해 왔다. 2007년 University of Pennsylvania를 통해 대학 위원회에 합류했다. 동 대학에서 동문 관련 부사장보 및 Wharton School MBA 입학과 재정 지원 담당 임원 등 다양한 직책을 역임했다.

상기트 초우플라(Sangeet Chowfla) GMAC 사장 겸 CEO는 “고등교육과 민간 부문에서 밥이 가지고 있는 배경과 성공 기록은 GMAC가 학교들에 GMAC의 가치를 고양한다는 우리의 목표를 수행해 나갈 매우 경험있는 리더를 확보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GMAC의 활동범위는 그 어느 때보다 세계적 규모이며 밥은 우리의 다양한 상품군을 전세계의 학생과 학교에 판매할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다”라고 말했다.

알릭 부사장은 “약 20년 전 내가 신임 MBA 입학 담당 임원이었을 때GMAC는 내가 개인적으로 그리고 직업적으로 성장하는 데 촉매 역할을 했다. 우리가 우리의 글로벌 멤버들과 파트너십을 통해 경영대학원 교육 이용을 확대하려고 노력하는 시점에 즈음해서 내가 매우 소중히 생각하는 조직과 동료들 곁으로 돌아오게 되어 영광이다”며 “나는 GMAC의 모멘텀을 구축하려는 열의를 가지고 있으며 전세계의 학생과 학교들을 지원할 우리 상품과 서비스를 나의 단단한 기반으로 삼고 있다”라고 말했다.

Wharton과 University of Pennsylvania의 동문 관련 직책을 맡았던 사이에 그는 펜실베이니아 주 콘쇼호켄 소재 투자 자문 및 컨설팅 회사인 Katalyst에서 사장으로 일했다. 또한 부동산 및 금융 분야에서 상업용 부동산 프로젝트의 자산 및 프로젝트 매니저로 일하기도 했다.

밥 알릭은 University of Pennsylvania에서 미국사를 전공하여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Wharton School에서 금융 및 기업 경영을 중점을 두어 공부하여 MBA를 취득했다.

또한, 상당한 실력을 갖춘 장거리 달리기 선수로 지난 10년간 필라델피아, 시카고, 라스베가스 및 보스톤 등을 포함하여 15번의 마라톤 대회를 완주했다. 그와 그의 남편 그웬-앨 다넷 데스노이어스 박사(Dr. Gwenn-ael Danet-Desnoyers)는 두 명의 딸들과 함께 필라델피아에서 살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Rich D'Amato(rdamato@gmac.com 또는 703-668-9675)에 연락해서 확인할 수 있다.

GMAC 소개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 (gmac.com)은 최고의 경영 대학원들이 구성한 비영리 교육 기구로 이제 60주년을 기념하는, 전 세계 6,000여 곳의 경영 대학원들이 이용하는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 (GMAT exam)의 주관 기구이다. GMAC는 버지니아 주 레스톤에 있으며, 런던, 뉴델리 및 홍콩에 사무소가 있다. 전 세계 경영 대학원을 위해 명시적으로 고안된 유일한 표준화 테스트인 GMAT 시험은 113개 국가의 약 600여 개 테스트 센터에서 지속적으로 실시된다. GMAT 시험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mba.com에서 볼 수 있다. GMAC 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mac.com/newscenter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Rich D'Amato
이메일 보내기
703-668-9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