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종합기술원,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달콤한 사랑’ 전하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종합기술원이 지난 5월 22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달콤한 사랑을 실천했다.

바로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 ‘해피쿠킹 캠페인’에 참여한 것이다. 이는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균형 잡힌 음식을 먹기 힘든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영양가 있는 간식을 만들고, 그 음식을 나누는 캠페인이다.

이날 캠페인에 참여한 삼성종합기술원 직원 90명은 함께하는 사랑밭 봉사자들과 함께 아이들의 영양만점 간식인 쿠키와 또띠아를 만들었다.

처음 간식을 만들어 본다는 삼성종합기술원 직원은 “솜씨는 부족하지만 정말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다”면서, “아이들이 이 간식을 먹고 즐거워했으면 좋겠고, 더 건강하게 잘 자라줬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삼성종합기술원은 이날 만든 간식 외에도 추후 여러 종류의 간식을 인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앞으로 함께하는 사랑밭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나눔행사에도 적극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문의 : 함께하는 사랑밭 사업팀 02-2612-4400

함께하는 사랑밭 소개
함께하는 사랑밭(www.withgo.or.kr)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