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콤,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보조공학서비스센터에서 장애인 IT보조기구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

-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한 전국 단위 저소득 중증장애인을 위한 IT 보조기구 지원 사업 수행

서울--(뉴스와이어)--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박춘선)은 코스콤(사장 정연대)과 ‘2014 장애인 IT보조기구 지원사업 후원금 전달식’을 지난 29일(목) 복지관 회의실에서 가졌다.

이 전달식에서 코스콤은 재가(在家) 중증장애인을 위한 맞춤형 IT(컴퓨터 접근) 보조기구 지원금 2억원을 지정기탁하였다.

정연대 코스콤 사장은 “2010년부터 IT 보조기구를 지원해 오면서 많은 장애인들이 보조기구를 통해 새로운 삶을 일구어 가는 모습이 인상깊었다. 올해도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보조공학서비스센터가 많은 장애인들을 위해 가치있는 일을 해나가길 바란다. 이에 코스콤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으며,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의 박춘선 관장은 “보조기구가 필요한 장애인들에게 맞춤형 IT 보조기구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보조공학서비스센터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감사를 전했다.

시립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보조공학서비스센터와 코스콤은 지난 2010년부터 저소득 중증장애인을 위해 이와 같은 IT보조기구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원사업의 단위를 서울, 경기(70명)뿐만 아니라 인천, 대전, 광주, 부산, 대구(각10명)으로 확대하였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에 대한 문의는 02-440-5891~5(http://seoulats.or.kr)으로 하면 된다.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은 1982년 서울특별시에서 설립해 ‘영원한 도움의 성모수도회’에서 위탁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초의 장애인종합복지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seoulrehab.or.kr

연락처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실
박재훈
02-440-57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