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점프수트 판매율 전년대비 34% 증가

- 노출부담 줄이고 활동성 강화된 점프수트 인기 끌며 전년동기대비 판매율 34% 증가

- 경쾌한 분위기 연출 가능해 휴가지 패션으로도 인기

뉴스 제공
롯데닷컴
2014-05-30 08:58
서울--(뉴스와이어)--상의와 하의가 동일한 색상으로 연결된 원피스 형 수트인 ‘점프수트’. 기존에는 자칫 ‘뚱뚱해 보인다’는 이유로 일반인이 입기엔 부담스럽고 모델만이 소화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인식됐으나, 최근 점프수트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 따르면, 최근 한 달간(4/29~5/28) 점프수트 상품의 판매율이 전년 동기대비 34% 증가 한 것으로 나타났다. 다양한 프린팅과 스타일 그리고 허리에 밴딩 포인트로 슬림 해 보이는 디자인이 많이 출시됐기 때문이다. 덕분에 하나의 아이템을 선택하더라도 디테일이 살아있거나 편안한 착용감에 신경을 쓰게되는 여름을 앞두고 점프수트는 그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점프수트는 경쾌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 할 뿐 아니라 ‘활동성’이 강화돼 기존 원피스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바캉스룩은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손색없어, 젊은여성들에게 must have 아이템으로 각광받는 추세다.

롯데닷컴 백화점 의류팀 정유선MD는 “최근 다양한 디자인과 새로운 스타일의 점프수트가 지속적으로 출시되면서, 올해 들어 특히 인기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6월 첫 주 황금연휴를 앞두고 점프수트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휴가지 패션으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오는 6월 1일까지 ‘휴가지 여신강림 스타일링’ 기획전을 실시한다. 캐리어에 꼭 담아가야 할 패션스타일을 추천을 컨셉으로 점프수트를 비롯한 다양한 휴가지 패션을 소개하고 있어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유용한 기획전이 될 것으로 보인다.

MD추천상품으로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하늘하늘 한 느낌을 풍기는 폴리에스터 소재의 롱 점프수트인 ‘토모톰스 쉬폰 점프수트’와 3부 점프수트로 화려한 패턴이 눈에 띄는 ‘리스트 써머 프린팅 원피스 점프수트’, 여름에 잘 어울리는 끈 나시형 점프수트로 허리부분에 조임끈이 있어 귀엽게 연출 가능한 ‘라인 쿨섬머 캐주얼 원피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