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산업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 우수 협력사 시상식 개최

- 매년 리레코의 서비스 품질 개선에 도움을 준 우수 협력사를 선발하는 ‘서플라이어 데이’ 행사를 통해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화

뉴스 제공
리레코코리아
2014-05-30 09:27
서울--(뉴스와이어)--사무·산업용품 글로벌 유통기업 리레코 코리아는 5월 30일, 서울 강남 이비스 앰배서더 호텔에서 2014년 리레코 서플라이어 데이 행사를 개최하였다.

리레코 서플라이어 데이는 리레코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협력업체들과 함께 하는 전 세계 리레코 그룹의 연례 행사이다. 이 행사를 통해 리레코는 비즈니스 파트너인 협력사와 기업의 비전과 목표를 공유하고, 리레코의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한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을 통한 지속적인 파트너십과 동반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리레코 아시아 태평양지역 본부장인 그레고리 리이날드 사장(Gregory Lienard, Managing Director, APAC)과 리레코 코리아의 박병진 지사장을 비롯한 우수 협력사 3개 사의 관계자가 참석하여, 2014년 양사의 발전을 위한 기회를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레코코리아는 본 행사를 통해 수직적인 유통업체-공급업체의 관계를 넘어선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강조하며, 기업 간의 상호 이해 및 관계 개선을 통한 동반 성장의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진 리레코코리아 우수 협력사 시상식에서는 2013년 리레코 코리아의 성장에 기여한 3개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이 있었으며, 각 부문별로 Best Marketing Performance(마케팅 업무 협업상)상에는 쌍용 C&B, Best Logistics Performance(물류 업무 협업상)상에는 에너자이저 코리아, 그리고 Best Supplier of the Year(올해의 공급업체 대상)에는 화신공업주식회사가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올해로 글로벌 88주년,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이한 리레코는 글로벌 유통기업으로서 사무용품 유통 시장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본보기를 보여주고 있다.

리레코 코리아 소개: 리레코 코리아는 글로벌 사무, 산업용품 유통기업으로서 전 세계 27개국에서 기업고객을 상대로 사무용품 및 산업용품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레코는 OFFICE & WORK SOLUTIONS이라는 서비스 모토를 기반으로, 사무용품뿐만 아니라 기업이 근무하는 업무 환경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유럽 사무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으로서, 선진화된 물류 시스템과 글로벌 협약을 통한 최상의 상품공급으로 시장에서 독보적인 지위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yreco.kr

연락처

리레코코리아
마케팅 홍보팀
과장 김형민
02-3480-8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