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컨닝하면 다 보여’…이색 랩핑버스 광고 연일 화제
- 주식투자 앱 SBSCNBC 컨닝의 이색 마케팅
반라의 여성들로 프린팅된 버스 위에 “주식투자 컨닝하면 다 보여!”라는 다소 도발적인 문구가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해당 랩핑버스는 서울 시내 전역을 돌며 홍보 중이다.
컨닝 앱은 주식종목 추천 앱으로, 지난 2013년 6월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1년 동안 비약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서비스이다. SBSCNBC 컨닝의 주식 연구원들이 매일 주식종목을 추천하고 그 수익률을 공정하게 집계하여 순위를 매기는 방식으로 경쟁을 통해 양질의 종목을 추천하게 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컨닝 앱 광고 기획사 관계자는 “획기적인 시스템을 차용하여 양질의 증권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는 컨닝 앱이 다수의 주식투자자들에게 알려져서 주식투자를 힘들어 하는 투자자들이 컨닝 앱을 통해 편안한 주식투자를 했으면 하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밝혔다.
또 “국내에서는 노출에 대한 시각이 다소 부정적이라는 점은 알고 있다. 하지만 컨닝 앱의 컨셉이 주식투자 고수의 투자 종목을 훔쳐본다는 점에 착안하여 반라의 여성의 뒷모습을 훔쳐보는 것이 연상작용을 통해 컨닝에 대해 가장 강력하게 알릴 수 있는 방식이라 생각했다”며 기획에 대한 구체적인 의견을 말했다.
굿콘텐츠 인증을 획득하기도 한 SBSCNBC 컨닝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설치 가능하며, 이에 대한 문의 사항은 SBSCNBC 컨닝 홈페이지(cunning.co.kr) 또는 고객상담센터(1599-6212)를 통해 가능하다.
컨닝 홈페이지: http://www.cunning.co.kr
연락처
SBSCNBC
홍보대행사 에이스탁
김강웅
070-8766-41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