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스타일리시 액션 RPG ‘이블리스’, 구글플레이 출시

- 5월 30일일 구글플레이 출시

- 스와이프 기능을 이용한 독특한 스킬방식 및 연계기

- 난전모드 및 1:1, 2:2, 3:3 대결을 지원하는 팀매치 시스템

뉴스 제공
창유닷컴
2014-05-30 11:3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기업 창유(NASDAQ:CYOU)는 모바일 MORPG ‘이블리스’를 금일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블리스’는 사전예약이벤트 기간 동안 70,000명이 넘는 유저를 모집한 바 있으며, 리그오브레전드 김상현 성우가 참여한 게임소개 동영상을 공개함으로써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킨 바 있다.

악마의 스타일리시 액션 MORPG를 표방한 ‘이블리스’는 3D로 제작된 논타깃팅 스타일리시 액션 RPG이다.

특히 △3종의 캐릭터 △스와이프 기능을 이용한 독특한 스킬방식 △버튼 조합에 따른 연계기 △자동공격 & 오토 타겟팅, 자동물약 △난전모드 및 1:1, 2:2, 3:3 대결을 지원하는 팀매치 시스템 △다양한 서브미션 및 미니게임(통부수기, 몬스터러쉬, 디펜스, 보스전) △친구의 캐릭터를 소환해 도움을 받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창유는 ‘이블리스’ 구글플레이 출시를 기념하여 100만원 한도 내에서 가지고 유저가 원하는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이블리스’는 올레마켓 및 구글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이블리스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cyouibli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창유닷컴 소개
창유(NASDAQ:CYOU)는 중국의 초장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해온 업체로서 2009년 4월 나스닥(NASDAQ) 글로벌 시장에 상장하였다. 창유는 앞서가는 연구개발 기술력과 우수한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가 개발한 “천룡팔부”는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중의 하나이다.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5D 모델 엔진 및 Unreal, Bigworld3D 엔진, CryENGINE3、Unity3D 및 Unreal3엔진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제 3 분기의 총수입은 1.831억 달러로 이전 기록을 경신하였다.

게임소개동영상: http://www.youtube.com/watch?v=Rdu9nUI0uf0&feature...
이블리스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youiblis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연락처

창유닷컴
한일모바일사업부
연철희 이사
02-6943-2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