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컴퓨텍스 2014에서 VE829 · 밴크리스트 솔루션 공개

-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테크놀러지 전문기업 에이텐

- 모든 기술력을 집약한 밴크리스트 영상 솔루션

- 바이어의 관심 집중시킬 고성능 영상 제품으로 관심 집중 예고

뉴스 제공
에이텐 코리아
2014-05-30 13:15
대만--(뉴스와이어)--IT 통신 및 관리, KVM 스위치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ATEN, 대표 첸순청, www.aten.co.kr)가 컴퓨텍스 타이페이(Computex TAIPEI) 2014’의 참가를 알렸다. 아시아 최대이자 세계 3대 IT 전시회라고 평가 받고 있는 컴퓨텍스는 올해 7회째에 접어들며,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4일간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다.

에이텐은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영상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영상 분배 노하우를 뽐냄과 동시에 HDMI 신호를 다수의 디스플레이 장치에 분배할 수 있는 영상 장비를 전시해 테크놀러지 전문 기업으로 방점을 찍겠다는 포부다.

에이텐의 부스는 타이페이 월드트레이드 센터(taipei World Trade Center Hall 1, Booth A0825A)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텐은 행사 기간동안 참관객을 상대로 볼거리, 즐길거리를 선보여 참관객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들 제품군을 컴퓨텍스 행사장에 전시해 참관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에이텐이 컴퓨텍스 기간 동안 선보일 제품은 에이텐 기술력의 총아라 불리는 전문 A/V 솔루션인 밴크리스트(VanCryst) 브랜드를 비롯해 소수의 컴퓨터로 대규모 시스템과 네트워크 장치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KVM 제품군이다.

이들 시스템은 디지털 방송 관련 시설, 매장이나 전시회, 공항이나 철도, 지하철 등 공공장소, 스포츠 이벤트 현장, 극장 및 강의실, 교육 및 훈련 기관, 교회, 성당과 같은 대형 규모의 전문적인 환경에 최적화돼 최고의 효율과 가성비를 제시한다.

한발 앞서 한국 시장에 선보여 관심을 집중시킨 HDMI 무선 솔루션 VE829 모델 또한 컴퓨텍스 행사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에이텐 VE829 영상 분배기는 5x2 HDMI 무선 연장기로 최대 5대의 소스 장치를 연결해 사용자가 원하는 영상 신호만 독립적으로 전환 및 선택해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전송하는 영상장비로, 비압축 HD 비디오를 최대 30미터까지 무선으로 전송할 수 있다.

한편, ATEN은 1979년 설립 후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테크놀로지 기업으로 영상 및 네트워크 분배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텐의 한국지사인 에이텐코리아는 올 초 에이텐의 솔루션을 고객이 더욱 쉽게 선택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RMA 렌탈 서비스를 전 제품을 상대로 시행하는 등 대중에게 한 발 다가가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에이텐코리아 관계자는 “세계 최대의 IT전시회인 컴퓨텍스에 참가해 전 세계인을 상대로 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인 에이텐의 기술력을 선보일 계획이다”라며, “KVM기술 및 밴크리스트 솔루션,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을 필두로 대중에게 더욱 편리한 영상 솔루션 기업으로 각인시킬 것”이라고 관심을 당부했다.

웹사이트: http://www.aten.co.kr

연락처

에이텐코리아
02-467-678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오감인터렉티브
정지은 AE
02-2631-84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