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지하철, 하이테라 ‘테트라 통신 솔루션’ 채택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4-05-31 09:00
산티아고, 칠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하이테라 모빌펑크(Hytera Mobilfunk GmbH)가 칠레 산티아고시 지하철 시스템의 보안 무선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테트라 무선통신 시스템’(TETRA radio system)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계약 체결식은 산티아고에서 양측이 참여한 가운데 이뤄졌다. 하이테라 모빌펑크(Hytera Mobilfunk GmbH, http://goo.gl/5iN6i8)는 현지 파트너인 SICE 칠레(SICE Chile)와 긴밀히 협력해 산티아고 메트로(Metro de Santiago) 지하철망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디지털 음성 및 데이터 통신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테라는 이 중대한 구축 사업에서 산티아고 메트로의 전 노선을 커버할 수 있는 4개의 테트라 스위칭 노드와 77개의 테트라 기지국을 공급하게 된다.

이 사업은 하이테라의 테트라 무선 통신 시스템인 ‘액세스넷-T IP’(ACCESSNET-T IP, http://goo.gl/gR5Blw)를 이용해 기존 지하철 노선인 1호선, 2호선, 4호선, 4A 호선과 신설될 3호선, 6호선을 커버하는 프로젝트다. 하이테라는 운영 효율을 더욱 높이기 위해 지하철 제어실을 위한 디스패처 워크 스테이션 42개와 음성녹음 시스템을 함께 구축할 계획이다.

하이테라는 무선통신 시스템 외에 휴대용 무전기인 ‘하이테라 PT580H(http://goo.gl/5tK2oE)’와 모바일 무전기인 ‘하이테라 MT680(http://goo.gl/VTsc1Q)’에서부터 열차 차량 내 특수 무전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2000개 이상의 테트라 무전기도 공급할 예정이다.

칠레 산티아고 메트로(Metro de Santiago, Chile) 소개

산티아고 메트로(Metro de Santiago)는 메트로(Metro S.A.)가 운영하고 있다. 1975년 개통된 산티아고 메트로는 산티아고 도심에서 약 600만 명의 거주자를 위해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00여 개 역, 100 킬로미터(약 64 마일) 이상의 노선 거리를 운행하는 산티아고 메트로는 현재 남미에서 가장 규모가 큰 지하철 시스템이다. 산티아고 지하철은 매일 220만여 명의 승객을 실어 나르고 있으며 이용객 수를 기준으로 미주 지역 지하철 통근 시스템 중 4위를 달리고 있다. 회사 측은 수년 안에 이용객 수를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하이테라(Hytera) 소개

1993년 중국 선전에 설립된 하이테라(Hytera)는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전문 이동무선) 통신 업계의 핵심 주자로 전세계 80여 개 국가 및 지역에서 광범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글로벌 PMR 표준 개발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무선통신 업계에서 드물게 테트라(TETRA: Terrestrial Trunked Radio, 지상 중계 무선), DMR(Digital Mobile Radio, 디지털 이동 무선), PDT(Professional Digital Trunking, 전문 디지털 중계) 등 3개 주요 디지털 표준을 두루 섭렵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미국, 영국, 독일에 설립한 3개 자회사와 14개 지사, 8개 사무소를 포함한 글로벌 판매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600여 파트너 업체와 공조해 고객의 니즈에 신속히 대응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클로에 홍(Chloe Hong)
+86-755-26972999
chloe.hong@hytera.com
www.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