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연신내점 전격 오픈

- 최선의 고객 만족 서비스로 입소문 나는 매장으로 자리잡을 계획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5-30 16:29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교촌치킨 연신내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하철 3호선 연신내역 부근에 위치한 교촌치킨 연신내점은 인근에 먹자골목과 오피스 밀집 지역이 자리잡고 있어 가맹점 운영에 유리한 상권으로 주목 받고 있다.

22평 규모로 배달뿐만 아니라 홀 손님도 많은 것이 특징인 연신내점은 가오픈 이후 평균 180수 가량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교촌치킨 연신내점 점주는 “창업을 준비하던 중 기존에 교촌치킨을 운영하던 지인으로부터 추천을 받았다”며 “한번 오신 손님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다해 입소문이 나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교촌치킨은 최근 필리핀 1호점과 태국 3호점을 연달아 오픈하는 등 동남아시아 진출에 순조로운 발걸음을 보이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