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스톡 6월 2일 베타오픈,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실시

- 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 6월 9일 그랜드 오픈

- 베타 오픈기간 6월 2~8일, 가입유저 1만명에게 10% 할인쿠폰 지급

뉴스 제공
크라클팩토리
2014-06-02 12: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Woman’s Talk)이 다가오는 6월 9일 개국을 앞두고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타 오픈기간은 6월 2일부터 개국 하루 전인 6월 8일까지다. 모바일 상에서 womanstalk.co.kr를 클릭하면 되며, 6월 9일 개국에는 앱이 공개되어 매일 00시마다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

6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우먼스톡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미리 회원가입을 하는 1만 명의 유저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베타오픈 기간에만 할인쿠폰이 지급되어, 최저가의 상품을 10% 더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할인과 가격에 민감한 여성고객을 위해 다양한 회사와 제휴하여 할인 이벤트를 계속적으로 준비하고 있다.

우먼스톡은 매일 00시마다 연예인이 직접 비디오 콘텐츠를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플랫폼이다. 해당 콘텐츠는 제품 소개에 국한되지 않고, 여성들이 평소 궁금해 하는 뷰티팁과 뷰티 노하우를 포함한다. 또한 우먼스톡을 통해 공개되는 상품은 일정 기간 동안 전 매체를 통틀어 가장 저렴하게 판매된다.

6월 9일 개국을 앞두고 송학, 한국화장품, 참존, 엘리샤코이 등 100여개의 유명 브랜드가 이미 입점을 끝마쳤고, 영상 콘텐츠도 충분히 확보된 상태다. 이 콘텐츠의 경우, 우먼스톡과 채널공유 판매로 협업을 준비하고 있는 대기업의 Big 플랫폼과도 연계되기 때문에 곳곳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10개월 간 우먼스톡을 준비해 온 ㈜크라클팩토리 김강일 대표(35세)는 “우먼스톡의 개국이 일주일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국내 최초 모바일 비디오 미디어 커머스’라는 타이틀을 달고, 오랜 시간 신중히 기획한 플랫폼인 만큼 마지막까지 완벽을 기하고 싶다. 이번 베타 오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과 불편을 최대한으로 수용하고 반영할 계획이다”라며, “우먼스톡 기획에 있어 가장 근본적인 계기였던 ‘가치 있는 뷰티 브랜드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여성고객에게 전달하고 싶다’는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말했다.

크라클팩토리 소개
크라클팩토리의 국내최초 방송형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은 매일매일 00시 최저가의 뷰티브랜드를 동영상형태로 제공하며 판매한다. ‘우먼스톡’은 연예인과 방송인이 입점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뷰티팁 노하우를 매일매일 공개한다. 엄격한 심사를 통해 입점된 브랜드들은 ‘우먼스톡’이 직접 영상제작과 연예인에 대한 비용을 투자해주어, 마케팅 리소스를 확보해주고, ‘우먼스톡’과 판매채널공유되어 있는 파트너사들의 일정기간동안 최저가로 소비자에게 판매된다.

우먼스톡 페이스북: http://facebook.com/womanstalk2014
우먼스톡 트위터: http://twitter.com/womanstalk
우먼스톡 블로그: http://blog.naver.com/womans_talk

웹사이트: http://womanstalk.co.kr

연락처

(주)크라클팩토리
홍보반장(CMO) 이사 배문상
이메일 보내기
070-4906-5035